뉴젠워십

뉴제너레이션 워십(대표 천관웅 목사, 이하 뉴젠워십)과 추계예술대학교 글로벌 문화예술교육원이 함께 만든 예비 사역자들의 앨범 ‘Newgen Flow Vol.5’가 발매됐다.

앨범의 타이틀은 ‘뉴젠 플로우’는 새로운 세대의 흐름이라는 뜻과 함께 뉴제너레이션 워십팀의 마인드와 음악을 함께 흘려보낸다는 뜻을 함께 내포하고 있다. 모든 곡은 학생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학생들이 직접 가창,연주,편곡에 참여하여 만들어진 앨범이다.

총 8개의 곡 가운데 타이틀 곡으로 선정된 ‘Grace’는 롬 8:17,엡 3:6 말씀과 행 3:6-10, 눅 9:1-2 의 말씀을 바탕으로 한다. 뉴젠워십은 “정체성과 삶의 목적을 묵상한 찬양”이라며 “우리를 향한 그분의 구원은 우리로 양자를 삼으셔서 그리스도와 함께 모든 것을 상속받는 자로 세우시기 위함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이러한 정체성을 가진 우리는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의 능력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나라를 확장시키는 삶을 살아가게 된다는 진정한 삶의 목적을 고백한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 외에 ‘Whoever’, ‘외쳐 찬양해’, ‘나를 구속하시네’, ‘진심’, ‘두려워말라’, ‘흔들리지 않네’, ‘예수 내 노래 되시네’가 수록됐고, 박승곤, 이소원, 이성령, 노원유, 신지혜 등이 피처링했다. 앨범은 각종 포털 및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CD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