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yesHEis
▲한국 yesHEis.
2019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 세계 yesHEis 각 지부에서 활발하게 크리스마스 영상을 제작 중이다.

현재 앱을 방문하면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많은 해외와 국내 기독교 영상들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지인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공유 시스템이 마련돼 있어, 교회에서도 서로 나누고 개인과 개인이 서로 신앙을 나누기에 편리하도록 지속적으로 발전과 업데이트를 거듭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앱을 통해 앱 매니저와 대화가 가능하며, 신앙 성숙을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현재 국내에서 yesHEis앱을 활발히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는 약 1만 여명이라고 한다.

yesHEis는 국제 기독교재단 Christian Vision, 크리스천 비전(이하 CV)의 스마트폰 앱 플랫폼이다.

CV는 1989년 개발도상국과 복음이 필요한 민족을 대상으로 라디오 사역을 진행하다, 2016년 변화에 맞추어 온라인 선교 사역으로 전환했다.

yesHEis는 12개 언어로 14개 국가 지부를 통해 200여 개국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서비스 중인 기독교 앱이다.

한국 yesHEis는 런칭 2년째로, 글로벌 앱의 장점을 살리면서도 한국인들의 정서와 문화에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미디어 사역단체 기독교다모여와 함께 컨텐츠 선별 및 번역과 개발에 힘쓰고 있다.

yesHEis 앱은 안드로이드 및 애플 ios 등 모든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