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휴먼브리지 따뜻한 겨울
▲(왼쪽부터)서성환 야탑 1동 행정복지센터 행정팀장, 백혜원 맞춤형복지팀장, 김순진 야탑 1동장, 김종석 제이콥C&E 대표, 이흔재 월드휴먼브리지 전문위원. ⓒ월드휴먼브리지
제이콥C&E(대표 김종석)가 13일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대표 김병삼 목사)와 함께 야탑 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후원 행사를 가졌다.

제이콥C&E 임직원과 월드휴먼브리지 봉사자, 야탑 1동장이 함께한 이날 행사에서 제이콥C&E는 지역 소외계층 가정을 위한 1,000만 원의 난방비를 야탑1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였다. 이후 봉사자들은 한 평 남짓 고시원에서 홀로 거주하는 노인과 기초수급대상인 노부부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50가정에 쌀과 과일을 전달하였다.

김종석 대표는 "한 분 한 분에게 큰 도움이 되지는 못하겠지만, 이러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곳곳 소외받는 이들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희망한다."라며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 해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제이콥 C&E는 2017년부터 월드휴먼브리지와 함께 네팔 지진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구호 활동, 수익의 1%를 나누는 ‘1% 나눔 캠페인’ 등 국내외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