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송
▲힐송의 새 정규앨범 ‘Awake’.
전 세계 가장 영향력 있는 워십 팀 ‘힐송워십’이 최근 새 정규앨범 ‘Awake’를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

타이틀은 ‘Dawn’이며 ‘Awake My Soul’, ‘Come Alive’, ‘See The Light’, ‘No One But You’, ‘King of Kings’, ‘I Will Praise You’, ‘From Whom All Blessings Flow’, ‘Every Breath’, ‘Bright As The Sun’, ‘Upper Room’, ‘He Shall Reign’을 비롯해 라이브 곡까지 총 15곡을 수록하고 있다.

특별히 이번 정규 앨범은 힐송처치의 정신을 유지하면서도 모던 워십의 독특한 사운드를 표현한 프로그레시브한 사운드와 함께 카탈리스트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앨범 ‘Awake’의 노래들은 하프와 호른 앙상블, 빅 콰이어와 기타, 키보드와 퍼커션 등 다양한 악기가 어우러졌고, 보컬과 함께 이루어내는 즉흥적인 열기를 담았다.

가사는 “부흥을 위해 깨어나라”는 외침의 선포로 시작하고 있으며 모든 예배자들이 ‘성령의 기름 부으심’을 의지하여 열정으로 무장해야 한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힐송 관계자는 “이 땅이 하나님과 성령의 능력으로 채워져야 하며 예배자들이 먼저 그리스도의 모습으로 변화해야 하는 삶의 모습의 구현이 앨범 ‘Awake’의 본질”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