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패션밴드
▲컴패션밴드의 ‘미리메리 크리스마스 콘서트’ 현장. ⓒ컴패션밴드 공식 인스타그램

노래하고 춤 추는 컴패션밴드가 지난 9일 어린이들에게 ‘진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자 ‘미리메리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부산 MBC 드림홀에서 개최했다.

2010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한국컴패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캠페인은 가난 때문에 크리스마스의 기쁨에서 소외되는 어린이들이 없도록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추억을 선물해주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콘서트에는 송은이, 황보, 제아, 손진영, 장민호, 심태윤 외 다수의 아티스트가 함께했고 셀럽파이브가 특별 출연했다. 셀럽파이브는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공연의 마지막은 ‘좋으신 하나님(You are good)’으로 마무리했다.

컴패션밴드 측은 “모두 행복한 성탄절의 기분을 한아름 느끼고 가시길 기도하며 시작했다”며 “공의의 하나님을 찬양한다. 보호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한다. 사랑의 하나님을 찬양한다. 하나님께서는 찬양 받기 합당하신분임을 고백한다”고 전했다.

한편 컴패션 밴드는 '꿈을 잃은 어린이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모토로 한국 컴패션 후원자 중 노래와 공연으로 봉사하는 자원봉사모임으로, 2006년 결성돼 지난 12여년 간 500회 이상의 무료공연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국내 문화예술인들의 대표적인 재능기부 모델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