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한국교회를 침체시키는 이성주의, 지성주의, 주정주의, 인본주의, 자유주의, 사회주의, 종교다원주의를 주장하는 기독교지도자들과 영성(은사)운동하는 교역자들을 신사도 운동, 빈야드 운동, 신비주의, 이단으로 매도하는 이성주의자들의 이론 및 이성주의, 사회주의에 편승되어 세뇌당한 교역자들의 사역의 결과는 1년에 2,000~3,000여 교회를 문을 닫게 하고 일 년에 20∼30만여 명이 교회를 떠나게 하고 있습니다.

한국기독교목회자협의회(한목협)는 전체 교인의 23.3%(250만 명)가 가나안 교인이 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예수님의 양무리인 성도들이 참 목자의 음성을 듣지 못하고 타인의 음성을 들으니, 알지 못하는 음성인 고로 따르지 아니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65,000여 교회에서 일주일에 최소 11번 이상 성경말씀을 가지고 설교는 하지만 생명수가 말라서 갈급한 영혼들이 생수를 찾아 헤매거나 생수가 아닌 오염된 마귀 사탄이 주관하는 세속화 문화와 쾌락을 향하여 가나안 교인이 되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영이 없으면 그리스도의 사람이 아니라(롬 8:9)"고 했습니다. 이성주의자들의 이론적인 대적에 주눅 들거나 미혹되지 말고 1965년~1980년대까지 한국교회를 부흥시킨 전국의 산마다 기도 소리가 메아리치던 기도원 운동과 구국기도제단과 말씀과 성령 충만한 영성 운동과 제자화 운동을 다시 전개하여 한국교회 제3의 부흥운동을 일으켜야 합니다.

(제1의 부흥은 1903년 원산부흥과 1907년 평양대부흥운동, 제2의 부흥은 '73, 빌리 그레이엄 전도집회와 엑스플로 '74 민족복음화 운동, 제3의 부흥은 현재 일으켜야 할 말씀과 성령충만과 구국기도운동과 영성(은사)부흥운동입니다.)

"마음을 같이 하여 오로지 전혀 기도에 힘쓰니라.(행 1:14)"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마 18:19)"
"한 사람이 천을 쫓으며 두 사람이 만을 쫓을 것이다.(신 32:30)"
"기도 외에 다른 것으로는 이런 종류가 나갈 수 없느니라.(막 9:29)"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여호와, 그의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이가 이와 같이 이르시도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렘 33:2~3)"

우리 세대에 민족복음화 운동이 이루어지게 해야 합니다. 성령의 은사를 받은 자들을 전국적으로 다시 모으시는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께서 조직적으로 동일한 기도제목을 가지고 개인적으로 지역적으로 기도하는 것과 재생산 사역자로 세우는 제자화 운동으로 다시 한번 생명의 말씀과 영성의 강물을 창일하게 흐르게 하여 한국교회와 세계 244개 국가의 77억 1,700만 영혼들을 소생시키는 운동을 한국교회가 다시 전개하는데 불씨와 마중물이 되어 주십시오.

인생의 방황은 생명수이시며 구원자 되신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면 해결되고, 신앙의 방황은 레마의 말씀과 성령의 은사의 역사(성령의 조명)가 나타나고 민족 복음화와 세계선교의 비전이 있는 교회를 만나면 해결됩니다.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가 되듯이 아래의 회원가입 조건과 같은 소명을 받으신 분들이 한비전 기독교 구국기도제단 동지회(Same Vision Christian National Salvation Prayer Group)
를 만들어 같은 시간(매일 06시)에 같은 기도 제목으로 기도하는 일에 참여해 주시기를 간곡히 기도하며 부탁드립니다.

본 회 기도를 "겟세마네 기도회"라 칭한다
◈ 개인기도: 매일 06:00, 지역별 연합기도: 매월 첫 주 월요일 10:30∼12:00 ◈

겟세마네는 히브리말로 가소(짠다)와 세마님(기름)이 합성된 뜻으로 "기름 짠다"입니다. 이 동산은 헬레나 여왕이 예루살렘에 순례 왔을 때 AD326년에 찾았는데, 오늘은 알미니아, 희랍, 러시아, 로마교회당이 세워져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날 밤, 열한 제자와 더불어 마지막으로 피와 땀을 흘리시며 하나님 아버지께 3번 반복하여 간곡히 기도하신 곳입니다.(마 26:36, 막 14:32, 눅 22:39)

한국교회가 성령의 은사를 거부하는 자들과 성경을 정면으로 대적하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엡 6:12)을 대항하기 위하여 전신갑주를 입고 영적 전쟁을 해야 하고, 성령의 권세와 권능과 능력으로 악의 영들을 대적해야 하는데 성령의 은사를 받은 자들을 신사도 운동, 빈야드 운동, 이단, 신비주의로 몰아 매도하고 있습니다.

이성과 지성과 신학으로는 마귀가 물러가지 않음으로 영적 전쟁에서 밀려 1년에 2,000∼3,000여 교회가 문을 닫고 20만∼30만여 명씩 구원선인 교회를 떠나 표류하는 보트피플(가나안 교인 250만 명)이 되었고, 국민의 75.3%가 기독교를 불신임하고 있는 통탄한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을 직시하지만 바른 대안을 찾지 못하고 잘못된 이성주의로 열심을 내고 있지만 회복은 불가능합니다.

영적인 사역은 성령 충만으로만 가능한데 성령의 은사를 부인하면서 영적인, 복음적인 일을 한다고, 열심을 낸다고, 기도한다고 영적인 사역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본질에서 이탈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혹자들은 한국교회가 더욱 형편없이 추락해야 교역자들이 정신을 차릴 것이란 말들을 하지만, 그러나 부족한 저의 생각은 교역자들이 정신을 차릴 정도로 형편없이 추락한 후에도 성령의 은사를 인정하고 성령이 충만하지 아니하면 유럽교회처럼 되고 말 것입니다.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복종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약 4:7)"

성령의 권세와 권능과 능력인 성령의 은사를 받지 않은 자가 아무리 마귀를 대적해도 귀신 마귀는 떠나가지 않는다는 진리를 모르고 있습니다. 성령의 조명이 없는 교역자가 아무리 설교를 열정적으로 기가 막힐 명설교를 해도 교인들에게 변화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성령의 은사를 부인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누리지 못하고 이성화, 세속화, 사회주의화로 한국교회는 끝없이 추락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제 하루에 두 시간 이상 기도하는 자들, 성령의 은사를 받은 자들, 말씀으로 충만한 자들이라도 사역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성령으로 하나 된 자들이 초교파적으로 연합과 협력으로 하나가 되면 성령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한국교회와 나의 목숨보다 귀한 자유대한민국을 구출해야 합니다.

"한 사람이면 천을 쫓겠고 두 사람이면 만을 쫓을 것이다.(신 32:30)"

이제 성령의 은사를 받은 영의 사람들이 전국적으로 동일한 기도 제목을 가지고 같은 시간(06시)에 매일 개인적으로 기도하고, 월 1회 구·시·군 별로 모여 연합하여 합심으로 기도하여 한국교회에 말씀운동, 기도운동과 기도원 운동이 활발하게 일어났던 1960년대∼1980년대와 같이 회개하고 금식하며 매일 밤마다 철야기도 했던 그 열정과 영성으로 돌아가 하나님의 낯을 구한다면 하나님의 구원의 손길이 임할 것입니다. 부흥을 주실 것입니다.

성령 안에서 연합하여 기도로 다시 뭉칩시다. 더 늦기 전에 더 이상 추락하지 않도록 추락을 막고 성령의 은사인 권세와 권능과 능력과 말씀으로 무장된 자들이 연합하여 마귀를 대적하여 물리치고 다시 일어나야 된다고 생각하여 몸부림치며 겟세마네 기도회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한비전 기독교 구국기도제단 동지회
한비전 기독교 구국기도제단 동지회
 - 한비전 기독교 구국기도제단 동지회 회원자격 및 가입 조건 -

1. 자유대한민국과 한국교회를 생각하면 가슴이 미어지고 눈물이 나시는 교역자들과 기도원 원장들과 성령의 은사를 받은 성도 누구든지
2. 말씀과 기도와 믿음으로 얻은 성령의 은사와 말씀과 성령 충만과 기도 외에 다른 것으로는 자유대한민국과 한국교회의 위기를 극복할 수 없다는 믿음을 가지고 합심하여 개인적으로 또는 연합으로 기도하기를 원하는 자
3. 성령의 은사(성령세례)를 받은 자들 중 국가의 제도와 법을 성경적인 방법으로 바꾸는 정부가 되도록 하루에 최소 두 시간 이상 기도하는 교역자와 기도원 원장과 성도들
4. 한국교회에 부흥운동이 전국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7개 광역시, 74개 구·군, 9개도 97개 시·구, 81개 군, 계 252개 시·구·군 지역에서 영성 있는 교역자들이 함께 기도하는 사역으로 연합하여 구국기도 제단을 쌓기 원하는 자
5. 배부된 기도 제목을 개인적으로 매일 기도와 월 1회 지역 연합기도회로 모이기를 원하는 자
(매월 바뀌는 기도 제목은 블로그에서 다운받는다. 어려운 자는 메일로 발송한다.)
6. 현재는 영적 비상사태이다. 개 교회, 개 기도원 사역을 위하여서도 열심히 기도하지만, 황폐화되어가는 한국교회와 자유대한민국을 위해서도 헌신과 희생과 열정적으로 연합하여 기도하여 예수한국, 선교한국, 복음통일, 예수 지구촌이 되기를 원하는 자
7.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아래의 이메일로 보내시면 이단이 아닌지를 검정 후, 회원으로 확정된 자는 회원증을 보낸다.(회원이 된 이후 이단으로 밝혀지면 공개적으로 제명한다.)
8. 4번의 252개 시·구·군 지역에 조직을 둔다.(회장, 총무, 서기, 회계 : 차후)
9. 회원가입 신청서를 아래 연락처로 보내주십시오.
Tel : 051) 753 - 3682, 757 - 3391    FAX : 051) 751 - 0866
Email : svcnspg@naver.com    블로그 : svcnspg.naver.com
youtube : 알파와오메가TV / 한비전TV
주소 : 부산시 동래구 사직북로 34번길 25 (3층) (우)47856


대표회장 : 박 수 웅 목


부산세계선교협의회 대표 박수웅 목사
▲부산세계선교협의회 대표 박수웅 목사
※ 박수웅 목사의 이력 및 약력                    

성 별 : 남자 (본적: 서울 강북구)
이 력 : 안양대학교 신학대학 졸업, 동대학원 수료
약 력 :
1. 서울 평창동 삼각산 삼덕기도원에서 9년간 기도 생활
(24시간 릴레이 구국제단건립 및 기도(1966년~1969년))
2. 1973년 9월 1일 한국대학생선교회(C.C.C.)입사(교육부)
(엑스플로'74 교재편찬위원, HCCC, 마산지구 대표, 부산지구 및 경남 대표)
3. 1991년 C.C.C.본부 수석총무 역임(C.C.C. 총 20년 사역)
4. 진해 해군 원일다락방 지도목사(6년) 육군대학교회 협동목사 3년 역임
5. 부산성시화운동본부 창립이사
6. 풍성한교회, 두날개선교회 자문위원(현)
7. 부산세계선교협의회(BWMA) 대표(현)
8.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정책위원, 협동총무(현)
9. 저서: 미전도종족입양선교핸드북, 민족복음화운동사, 논문 30여 편
10. 1884,5년 기독교선교사 첫 기착지 표지석 기획·제작·설치, 후원: 부기총
11. 부산기독교유적지순례길 지도 기획·제작, 후원: 부기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