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랜드

영화 라라랜드 개봉3주년을 기념해 라라랜드 시네마 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 2일부터 9일가지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둘러보며 라라랜드 주인공이 거닐던 그린피스 천문대와 허모사 비치, 라이트하우스 카페 등을 방문한다.

예약기간은 11월 22일까지이며, cgv아트하우스를 통해 예약할수 있다.

영화 라라랜드는 '위플래쉬'로 이름을 알린 데미언 샤젤 감독의 뮤지컬 영화이다. 제73회 베니스 영화제 개막작이자 경쟁 부문, 토론토 국제 영화제 스폐셜 프레젠테이션 부문에 초청받았다. 또한 부산국제영화제에서도 상영했다.

영화 라라랜드는 영화 제목인 'La La Land'는 '몽상의 세계', '꿈의 나라'의 뜻을 가지고 있는 단어다. 'live in La La Land'라는 관용구는 말 그대로 꿈 속에서 산다는 의미도 있다. 'La' 때문에 로스앤젤레스(LA), 나아가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을 지칭하는 별명 중 하나로 사용되기도 한다.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할리우드의 특성과 단어의 원래 뜻을 합쳐서 생각해보면, 영화를 전체적으로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줄거리는 로스엔젤레스를 배경으로 재즈 뮤지션을 꿈꾸는 세바스찬과 배우를 꿈꾸는 미아가 만나면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이다.배우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