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전도단 만유의 주재
예수전도단 서울화요모임(이하 예전단)이 라이브앨범 ‘만유의 주재(LORD OF ALL THINGS)’를 22일 발매한다.

역대상 29장 10~13절을 바탕으로 하는 ‘만유의 주재’는 예전단이 지난 2017년 발매했던 ‘처음과 나중’이라는 앨범의 메시지와 연속성을 갖는다.

이에 예전단은 “이러한 메시지는 여전히 저희에게 큰 부담이지만 강력한 확신”이라며 “여전히 우리는 부족하지만 완전하신 하나님께로부터 나온 메시지”라고 했다.

또 “새로운 노래를 만들고 함께 부를 노래들을 찾았다. 그리고 이 노래들로 함께 예배하면서 하나님의 풍성한 주인 되심을 경험할 수 있었다”며 “이 앨범을 듣고 보게 되는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 주인 되심이 풍성하게 경험되어지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앨범에는 ‘날 자녀라 하시네(WHO YOU SAY I AM)’과 ‘나의 하나님은’, ‘승리의 함성’, ‘모든 것의 시작’,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라(SEEK YE FIRST)’, ‘주님의 보좌 앞에서(BEFORE THE THERONE OF GOD ABOVE)’, ‘송축해 내 영혼(10000 REASONS)’, ‘사자와 어린양(THE LION AND THE LAMB)’, ‘주를 더욱 사랑’, ‘왕께 만세’가 수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