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브라운아이드소울 'Right' 티저 이미지.
중창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정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을 오늘(30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싱글 ‘Right (Feat. SOLE)’에 이어 발표하는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을 포함 60년대 모타운 스타일부터 70년대 블랙스플로이테이션(Blaxploitation), 펑키한 블루아이드소울 장르와 컨템퍼러리 R&B까지 다채로운 흑인 음악 장르의 곡 9트랙 수록됐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하얀 장미꽃을 든 배우 장기용과 성지영이 출연했다.

지난 23일에는 한정판 EP(7인치 바이닐) 및 정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 CD 예약 판매 소식과 8년 만에 팬 사인회 개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인넥스트트렌드에 따르면 브라운아이드소울의 한정판 EP는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품절을 기록했다.

또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앨범과 동일한 이름인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의 콘서트를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한 뒤,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리더 정엽은 그간의 공백기간 동안 싱글 앨범 ‘없구나’, CCM(Christian Contemporary Music) 곡 ‘날 지켜온’ 등을 발매, 나얼은 성경 책의 ‘정통교리(Sound Doctrin)’를 뜻하는 정규 2집 ‘Sound Doctrin’ 등을 발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