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인사이트포럼
▲‘레알 제대로 된 크리스천 연애·결혼·성 멘토링’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제3회 THE인사이트텔링. ⓒ김신의 기자

제3회 ‘THE 인사이트텔링’ 포럼이 '레알 제대로 된 크리스천 연애·결혼·성 멘토링'이라는 주제로 지난 21일 한국과학기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됐다.

강의에 앞서 행사를 주최한 사자그라운드의 대표 책읽는사자는 “비록 우리가 바보 취급을 당하더라도 예수님께서 ‘맞다’ 하신 ‘옳은 길’로 나의 습관과 생활을 철저히 돌이켜야 한다. 그 회개의 포인트 중 하나가 바로 ‘음란’”이라며 “우리가 죄된 생활을 자복하고 청산한다면 하나님께서 우리나라와 한국교회에 약속하신 은혜를 부어주시고 뜨거운 회복을 일으키실 것을 믿는다”고 했다.

이번 포럼은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지연 대표를 초청해 성경적 성 가치관에 대한 주제를 다루며 ‘부부 간에 허락된 성관계’, ‘남녀의 차이’, ‘왜곡된 성문화’에 대해 강조했다. 주말,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포럼의 좌석은 뒷자리까지 거의 다 찬 상태였다.

한편 ‘THE 인사이트 텔링’은 지난 포럼에서 ‘성경의 원리대로 기업을 운영하니까 이게 되더라고요’ 주제로 국대떡볶이의 김상현 대표를 초청, ‘기독교 보수주의가 시작되다’를 주제로 엘정책연구원의 이정훈 교수를 초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