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브라운아이드소울. ⓒ롱플레이뮤직 제공
남성 중창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오는 30일 오후 6시 정규 5집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의 하프 앨범(Half Album)을 발표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70년대 레트로 무드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노란색 배경에서 흑인 아이가 앨범의 제목인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이 적힌 티셔츠를 입고 위를 바라보고 있다. 동시에 함께 게시된 글에는 하프 앨범의 발매일 ‘2019.09.30. 6PM’과 타이틀곡 제목인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이 적혀 있다. 하프 앨범에는 지난 2일 선공개한 ‘Right (Feat. SOLE)’과 함께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별히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신보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4년간의 공백기간 동안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리더 정엽은 그간의 공백기간 동안 싱글 앨범 ‘없구나’, CCM(Christian Contemporary Music) 곡 ‘날 지켜온’ 등을 발매, 나얼은 기독교 신앙의 ‘정통교리(Sound Doctrin)’를 뜻하는 정규 2집 ‘Sound Doctrin’ 등을 발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