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신보라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신보라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뒤늦은 결혼 소감과 감사인사를 전했다.

신보라는 “인생에 있어서 평생 잊지 못할 날이 되었네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 여러 개와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신보라는 “축복 가득한 눈빛들. 반가운 사람들의 환한 웃음과 축하. 만감이 교차하시는 듯한 부모님들의 표정들. 우리 가정의 시작을 자주 돌아보고 감사하며 살아가겠습니다”라고 전하며 가족과 지인 등에게 수차례 감사 인사를 전했다.

끝으로 신보라는 “축복 가득했던 그 날의 한 조각을 나눈다”며 “몇 년 만에 뭉쳐서 저런 소리를 낼 수 있다니... 헤리티지 패밀리,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올드 멤버들 사랑해요 최고”라며 글을 마쳤다.

공개된 영상에는 ‘You are my sanctuary(주는 나의 피난처)’를 부르는 헤리티지 메스콰이어의 모습이 담겼으며, 함께 올라온 사진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보라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모태신앙인 신보라는 가스펠그룹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3기 출신으로 2010년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 입사했다. 현재까지 ‘This Love Part 2’, ‘The Message part 1’ 등의 CCM을 발매했다. 지난달 22일 교회에서 일반인 신랑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