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앤고투어
성지순례 전문여행기업 ㈜고앤고투어가 제1회 목회자 초청 무료 성지순례 이벤트를 개최한다.

㈜고앤고투어는 “이 행사는 예수님의 지상명령을 따라 복음 전파에 수고하시고 애쓰시는 목회자 여러분을 위해 기획됐다”며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며 우리의 신앙을 돌아볼 수 있는 은혜로운 여정에 목회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했다.

해당 이벤트는 아직까지 한 번도 성지순례를 경험하지 못한 목사, 전도사, 선교사, 예비 목회자를 대상으로 한다. 일정표는 ㈜고앤고투어의 홈페이지 ‘출애굽여정 이스라엘/요르단 성지순례 9일’(폴란드항공 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신청서를 다운받아 ‘성지순례를 꼭 가야만 하는 이유’라는 주제의 글을 작성해 8월 26일부터 9월 30일 사이 ‘고앤고투어’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smartminsu@gongotour.com)로 보내면 된다. 추후 교역자 재직증명서 또는 재학증명서 제출이 필요하다.

신청서는 ㈜고앤고투어의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를 통해 자료를 받아 ‘목회자 초청 이벤트 응모 신청서’를 클릭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4일(월) ㈜고앤고투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인 양도는 불가하며, 당첨자 본인만 수혜 가능하다.여행 후에는 성지순례 후기 및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 동영상 등을 2주 내로 제출해야 한다. 출발 날짜는 담당자와 협의하여 조정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후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하면 된다.

고앤고투어 양병선 대표이사는 “주님이 주인 되시며 주님이 신랑 되신 기업을 모토로 ‘모든 일을 그의 뜻의 결정대로 일하시는 이의 계획을 따라 우리가 예정을 입어 그 안에서 기업이 되었으니 이는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전부터 바라던 그의 영광의 찬송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엡1:11~12)’라는 말씀대로 오직 주님에게만 영광과 찬송이 되는 사회적 기업으로 담을 넘어 보겠다는 작은 소명 의식을 가지고 예배를 드리고 시작했다”며 “약 30년 동안 일하게 하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어 이벤트에 대해 “㈜고앤고투어 창립 1주년을 기념하며 주님의 양을 먹이시는 사역을 위해 일평생 충성하셨고, 충성하고 계신 목회자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아 돌로로사(Via Dolorosa) 십자가의 길에서 기도와 찬양과 예배를 드리고 느보산 정상에 서서 모세의 마지막 설교의 심정을 묵상하며, 세례 요한이 걸었던 그 광야 길에서 다시 오실 주님의 사랑을 회복하는 여정”이라고 소개했다.

또 “이번 행사가 가나안의 혼인 잔치에서 보여 주셨던 주님의 풍성한 사랑이 동일하게 나타나며, 오직 주님의 이름만 높여지는 행사로 확대, 발전하여 세계 열방의 담을 넘는 행사가 되길 기도한다. 많은 성원과 사랑, 그리고 기도로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다.

한편 ㈜고앤고투어는 매년 상/하반기 각 1회씩 목회자 초청 성지순례 무료 여행 이벤트를 지속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앤고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