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교회 성령부흥협의회
▲원어성경 세미나 주강사는 배석주 목사(거룩한초대교회 담임)와 이진우 목사(여의도세계로선교회)가 맡았다.
에바다원어성경연구원(원장 배석주 목사)이 주관하는 원어성경 세미나가 "볼지어다 우리의 연구한 바가 이같으니 너는 듣고 네게 유익된 줄 알지니라’(욥5:27)라는 주제로 오는 8월 5일부터 8일까지 3박4일 동안 오산리기도원 에덴성전에서 열린다. 

주최 측은 "지식과 이단들이 넘쳐나는 이 시대 성도님들의 영혼의 결핍을 해갈하기 위해 목사님들이 먼저 깨어나 연구할 수 있도록 성경난해와 말씀의 정의를 원어로 푼 성경 세미나를 시작하게 되었다" 며 "모든 악한것을 고치며, 앓는자, 곧 각색병과 고통에 걸린자, 귀신 들린자, 중풍 병자들을 고치며 모든 암을 치유하는 성회로 초대한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원어성경 세미나의 주강사는 배석주 목사(거룩한초대교회 담임)와 이진우 목사(여의도세계로선교회)이며 이외에 세계비전능력교회 박에스더 목사, 순복음열린문교회 윤일석 목사, 시흥반석교회 이준남 목사가 참여한다.

등록비는 8만 원이며, 목사님, 전도사님, 장로님, 신학생 등이 대상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031-947-0091, 010-8203-3791(배석주목사)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