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문화사역 공동체 미션코아 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원에서 2019 여름성경학교 수련회 행사 준비를 위한 교회 레크리에이션 전문 강습회를 진행한다. 이번 강습회는 2개 지역 서울 그리고 경기도 광주 2곳에서 찾아가는 특별 강습회로 진행하며 개척 미자립교회 교역자는 무료 참석이 가능하다.

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원 정태성 목사
내용은 성경학교 수련회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회레크리에이션 실제와 아이스브레이킹, 스팟, 공동체놀이, 손유희, 레크댄스, 캠프스포츠, 미션챌린지(도전99초), 명랑운동회 특별 프로그램을 다룬다.

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원은 20년 이상 꾸준히 교회 현장에서 사역한 전문 사역 단체로 해마다 여름성경학교 교회레크리에이션 강습회를 열어 각 교회에서 열리는 성경학교 수련회에 실제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1년에 6차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되어있는 한국예능문화협회 교회레크리에이션, 웃음지도사, 실버레크리에이션, 레크리에이션 1급 자격교육을 통하여 전문적인 교회 레크리에이션 문화 사역자를 양성하고 있다.

2019 교회레크리에이션 여름사역을 통해 각 교회에서 진행되는 성경학교 수련회에 참석한 지체들이 믿음 안에 하나가 되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기쁨과 감동이 가득하길 기대함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원 정태성 목사
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원은 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 뿐만 아니라 각 교회 여름성경학교 수련회에 전문 강사를 보내 섬기고 있다. 인원과 거리에 관계없이 섬기고 있으며, 개척미자립교회는 무료로 섬긴다고 한다.

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원은 각 교회의 인원과 상황에 맞게 교회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진행한다. 부서별 어린이, 청소년, 청년, 장년, 실버 세대별로 행사를 준비하여 진행할 뿐만 아니라 온세대 온성도 온가족이 함께하는 전교인 수련회 프로그램도 진행이 가능하다.

특별히 온세대 온성도가 함께하는 전교인 수련회에서는 어린이부터 청소년 청년 장년 실버 모든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교회 명랑운동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성경적 웃음치료 웃음힐링 강의로 모든 세대의 웃음이 넘치는 시간을 만든다. 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원 정태성 원장 목사는 교회 뿐만 아니라 일반 행사까지 20여년동안 수천회의 행사 경험을 통해 현장에서 강력한 시너지 파워를 만들어낸다.

월드컵응원행사 뿐만 아니라 한국최대규모의 종합안전체험축제 서울안전한마당 메인 사회자인 정태성 원장은 교회뿐만 아니라 일반 문화에서도 활발한 활동과 좋은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정태성 원장은 기독교 문화가 일반 문화를 이끌어가야 한다고 말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전문 문화사역자 양성이 필요하고 각 교회에서도 성경학교 수련회 전도축제 신나고 재미있는 기독교 문화를 만들어 가야 한다고 말이다.

그는 "기도와 준비 없이 되는 것이 어디 있겠는가?"라며, 오늘도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과 달란트로 한국교회를 섬기는 거룩한 즐거움에 행복하다고 말한다. 특별히 개척미자립교회를 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원 간사들과 팀사역으로 함께 섬길 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쁨이 마음에 샘 솟는다고 한다.

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원은 예수님의 사랑을 가지고 한 영혼을 위해 사역한다는 모터로 2019 여름사역을 기쁨으로 준비하고 있다.

1. 2019 여름성경학교 수련회를 위한 교회레크리에이션 전문 강습회
1차 일시: 2019/7/8(월) 오후 7시 장소: 한국중앙교회 (7호선 중곡역 3번출구)
2차 일시: 2019/7/13(토) 오전 9시 30분 장소: 광주성결교회 (경기도광주)

2. 웃음치료사& 레크리에이션& 실버레크 통합 지도자 자격교육
일시: 2019/8/14(수) 7시 30분~15일(목) 6시 (1박2일) 장소: 장로회신학대학교 (광나루역1번출구)

문의: 02-508-4771

한국교회레크리에이션교육원 정태성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