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합신총회가 1일 국가인권위원회 앞에서 ‘국가인권위원회 항의 반대 집회’를 개최하고 국가인권위원회를 규탄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날 집회에는 “대한민국 갉아먹는 국가인권위원회 즉각 해체하라” “다자성애(난교)도 인권, 성매매도 인권, 가짜 인권 조장하는 인권위를 강력히 규탄한다” “부추기는 양심적 병역거부, 무너지는 국가안보” 등의 문구가 적힌 현수막이 걸렸다.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총회장 박삼열 목사
▲박삼열 목사. ⓒ크리스천투데이 DB
예장 합신 증경총회장 박삼열 목사는 “국가인권위원회가 도모한 정책들은 동성애와 낙태 옹호 등 하나님을 대적하는 악한 것 투성이”라며 “이사야 선지자의 탄식이 오늘 한국 성도들의 탄식이 되었다. 하나님께서 우리나라를 사랑하시는데, 하늘도 땅도, 피조물도 하나님을 아는데, 위정자들은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하나님을 거역하고 있다. 남을 부패시키는 일을 도모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지금도 온 우주를 다스리고 계시고, 민족과 나라에게 거룩한 의를 명하시는 하나님은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 ‘너희 관원들아 지금이라도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지어다. 하나님의 법도에 귀를 기울이라. 그러면 너희는 살게 될 것이다. 응답하라. 돌이켜라. 민족 구원의 길로 하나님 앞에 순종하며 나서라’고 말씀하신다”며 “오늘 우리는 이 말씀을 여기(국가인권위원회)에 전달하려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 말씀이 전파될 때 성령이 기뻐하시고, 말씀이 가는 곳에 심령이 살아난다. 몇 사람에게라도 하나님이 역사하셔서 우리나라를 살리시고 귀한 열매를 맺을 것”이라며 “하나님 앞에 간절히 구하며 충성할 때 하나님께서 작은 씨도 헛되이 하지 않고 놀라운 역사를 주실줄 믿는다”고 했다.

합신 총회 국가인권위원회 항의 반대 집회
▲합신 총회 국가인권위원회 항의 반대 집회.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주요셉 목사 공식 SNS
이후 김성한 목사는 “국가인권위원회는 사회에 혼란을 주고 나라를 병들게 하는 기관”이라고 지적했다.

예장 합신 동성애대책위원회 김선우 목사는 “젠더이데올로기가 서부 유럽에서 일어나 전통과 문화, 기독교 가치관을 파괴하고 있다”며 “차별금지법이 법제화 되지 않도록 막아야 한다”고 했다.

이어 “동성애 혁명과 젠더이데올로기는 창조주가 허락한 성별조차 인간의 뜻대로 결정하겠다는, 자신이 하나님이 되려는 인간의 타락”이라고 덧붙였다.

또 “동성애가 싫으면 싫다고 할 자유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반대나 혐오가 아니다. 양심과 신념의 자유”라며 “양심의 판단을 법으로 막겠다면 자유를 유린하고 전체주의 나라를 만들자는 것”이라고 했다.

한편 합신총회는 지난 3월 18일 합동신학대학원에서 동성애 대책 아카데미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