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네임워십
▲노네임워십의 최근 첫 싱글 앨범 ‘주 은혜가 흘러’ 뮤직비디오.

이름없는교회(NONAME CHURCH)의 예배 팀 ‘노네임워십’이 최근 첫 싱글 앨범 ‘주 은혜가 흘러’를 발매했다.

노네임워십’은 ‘이름 없이 빛도 없이 오직 예수 이름만 찬양하고자’ 세워진 예배팀으로 이번 음원에 대해 “오직 예수님을 찬양하고 예수님의 복음을 세상에 널리 전하는 예배와 선교의 운동인 JESUS MOVEMENT를 실천하기 위한 첫번째 도전”이라고 했다.

노네임워십은 ‘우리는 우리를 전파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주 되신 것과 또 예수를 위하여 우리가 너희의 종 된 것을 전파함이라’라는 고린도후서 4장 5절 성경구절과 함께 “세상은 너도나도 브랜드를 만들고 브랜드가 되려고 하며 하나님보다 우리가 더 드러나고 자랑이 되는 시대에 우리 예배팀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가 세상의 주인 되신 것을 드러내고 찬양하기를 원한다”고 고백했다.

앨범 프로듀서로는 ROOVE 라는 활동명으로 전문 프로듀싱, 드럼, 베이스, 디제잉, 미디 등에서 활동 중인 염덕웅 PD가 함께했고, 키보드와 공동 작곡에 ‘하하’의 누나로 알려진 하쥬리 서울 사이버대학교 겸임 교수가 함께 했다.

하 교수는 “하나님께서 사용하시는 예배의 도구가 될 때”가 자신의 음악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라고 고백하며 “돈과 명예를 따르기보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음악을 통해 많은 영혼들이 예배자가 되는 일에 사용되는 것이 나의 꿈”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다음은 앨범 정보.

:: Credit
Excutive Producer : 백성훈
Produced By 염덕웅
Words by : 백성훈
Composed by : 하쥬리 나대양
Arranged by : 염덕웅
Keyboard Arranged by : 하쥬리
MIDI Programming: 염덕웅
Vocal Directing : 한예슬
Vocal : 공성현
Chorus : 고성민, 나대양, 홍영의, 공성현, 김상수
Keyboard : 하쥬리
Drum : 염덕웅
E.Guitar : 임태준
E.Bass : 정의정
Design by : 김정미
Music video director : 안성진
Mixing by : 김진태
Mastering by : 김진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