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오티 토요학교

살아갈 날들을 준비하는 엘비오티 기독혁신학교(LBOT, 경기도 광주 초월읍 소재)에서 6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매주 토요일 5주간 ‘아티언스’라는 주제로 특별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전문과정을 연다.

아티언스(artience)는 예술(art)과 과학(science)의 합성어로 과학, 예술, 수학, 의학과 요리, 인문학 등의 모든 분야들을 통합하는 미래 지향적 교육 과정이다.

이미 엘비오티에는 음악영역(실용음악분야와 공연예술분야) 미술영역, 건강과 요리영역, STEM(과학, 기술, 공학, 수학)영역의 전문과정이 교육커리큘럼에 적용되고 있다. 이번 토요학교는 엘비오티에서 진행되고 있는 교육과정을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하여, 보다 질 높은 교육내용을 공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진행되는 이번 엘비오티 토요학교의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 고등학생뿐 아니라, 대학생과 청년은 물론 성인들도 참여가 가능하다.

엘비오티 장혜주 교장은 “‘음악과 미술, 과학과 요리분야’를 취미로 하려는 분들 뿐 아니라, 전문과정으로 준비하려는 청소년들에게는 매우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토요학교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엘비오티 기독혁신학교(010-3325-2169)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 lbot.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