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
▲히즈쇼 부활절 페이스북 사진 이벤트. ⓒ히즈쇼 제공
기독교 어린이 사역을 하고 있는 ‘히즈쇼(His Show)’가 10일부터 부활의 기쁨을 효과적으로 전하고자 히즈쇼 스티커를 이용한 ‘페이스북 SNS 이벤트’를 시작했다.

페이스북 히즈쇼 스티커에는 예수님 캐릭터와 히즈쇼 대표 캐릭터인 쭈니와 써니가 화면 좌우에 등장한다. 또 ‘예수 다시 사셨네!’라는 부활절 메시지가 상단에 현수막으로 꾸며지고, 하단에는 ‘부활절 케이크와 달걀’ 캐릭터를 볼 수 있다. 머리에는 고깔 모자가 씌워진다. 페이스북 앱으로 찍은 사진은 따로 저장하여 카톡으로 공유하거나 출력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히즈쇼는 SNS 이벤트는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히즈쇼 살아나는 성경동화> 10권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히즈쇼 살아나는 성경동화>는 핸드폰 앱을 통해 AR로 살아나는 성경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한글과 영어로 제공되는 사운드북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동화책 내 QR코드를 통해 유투브 미디어선교로 공개된 히즈쇼 성경 애니메이션을 보게 된다.

히즈쇼
이벤트 참여 방법은 QR코드로 페이스북 카메라를 켜고, 히즈쇼에서 제공하는 ‘히즈쇼 부활절 스티커’와 함께 인물사진을 찍은 후 사진을 저장해서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예수다시사셨네 #히즈쇼 를 달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30일(화)까지이다.

히즈쇼는 “특별한 준비 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부활의 기쁨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특징”이라며 “교회에서는 부담없이 부활절 행사를 진행할 수 있고, 가정에서는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부활절 신앙교육이 될 수 있다. 무엇보다 교회와 가정에서 ‘재밌게’ 부활절을 기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히즈쇼는 (His Show)는 하나님께서 기획하고 만드시는 쇼라는 뜻의 기독교콘텐츠 제작사로 다음세대에 복음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선교를 시행해왔다.

2014년부터 미자립교회에 주일학교 교재와 성경학교 교재 지원, 해외 선교지에 러시아와 일본어로 제작한 기독교콘텐츠 보급, 2017년부터는 서울, 대전, 광주를 돌며 10만 여명의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에게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 ‘드림호 Ark의 비밀’을 무료로 공연해왔다. 이밖에도 ‘복음을 선물하세요’라는 주제로 유튜브를 통해 3D 애니메이션 무료 공개, ‘사순절, 고난주일, 부활절’ 자료를 제공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