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다빈치
▲본다빈치㈜ 김려원 대표, 티켓소켓코리아 정해길의장. ⓒ본다빈치(주) 제공
컨버전스아트에 대한 국내외 저작권을 소유하고있는 본다빈치㈜가 디지파이넥스 상장계약 체결에 이어 티켓소켓코리아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다빈치㈜는 “문화∙예술 생태계 조성을 위하여 자체 개발한 BSD를 컬쳐코인 결제 시스템과 컬쳐상품 크립토 커런시 쇼핑몰에서 결제를 위한 추가 개발에 들어감과 동시에 암호화폐 BSD를 전국 단말기 사용을 위한 카드 발급을 연내에 추진 할 계획”이라며 “이를 위해 미국 티켓소켓글로벌의 라이선스인 VISA, MASTER, AMEX의 가맹망 제휴처를 공유받고 있는 티켓소켓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티켓소켓글로벌은 소셜미디어 분야 전 세계 1위인 페이스북 등 SNS 플렛폼에서 오픈 AIP 기술을 이용, P2P를 활용한 White Lable 솔루션을 보유하여 주문, 결제 및 광고 마케팅 사업에 대해 최소의 비용으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라고 소개하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페이스북 내의 BSD 결제를 조만간 추진하겠다”고 했다.

본다빈치㈜ 김려원 대표는 “티켓소켓코리아의 솔루션을 이용해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BSD를 SNS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사용 가능한 대표 컬쳐코인으로 만들 예정”이라며 “더 나아가 향후 더 큰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본다빈치는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展>, <모네 빛을 그리다 展>, <누부로망 삼국지 : 잃어버리는 나를 찾아서 展> 등의 컨버전스 아트 전시를 통해 서울에서만 누적 관람객 20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문화 예술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