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보혈
▲CTS WEEK - 보혈로 새사람을 입으라 ⓒCTS 제공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가 오는 15~19일을 ‘CTS WEEK 주간’으로 선포하고, ‘보혈로 새사람을 입으라’(에베소서 4장 22~24절)라는 주제로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특별모금생방송을 진행한다.

‘CTS WEEK’는 찬양과 말씀 집회를 시작으로 요일별 다양한 주제로 CTS프로그램을 통한 열매와 은혜, 사역에 대한 비전을 나눈다.

또한, CTS를 통해 방송된 국내 미자립교회와 어려운 이웃과 환우, 해외 선교사들에게 듣는 은혜와 감사, CTS 방송사역에 동역해준 후원자들의 감동적인 간증과 후원 이야기 등이 주제에 따라 요일별로 전해진다.

특별히 고난주간 5일간 방영되는 ‘CTS WEEK’는 그리스도인으로서 예수님의 고난과 보혈의 의미를 되새기며, 복음을 통해 영혼 구원과 영적 회복을 위해 순수복음방송으로서의 사명을 방송을 통해 전하려 한다.

CTS 감경철 회장은 “’CTS WEEK – 보혈로 새사람을 입으라‘를 통해 CTS가 어떻게 복음으로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비췄는지와 복음의 중요성에 대해 알릴 예정”이라며 “이번 CTS WEEK를 통해 복음을 받은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이 세상을 향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5일간 진행되는 ‘CTS WEEK’는 아나운서 최선규, 최윤영, 개그우먼 김지선, 방송인 조향기 등의 진행을 비롯해, 가수 박지헌, 개그우먼 김경아, 가수 자두 등 크리스천 연예인 및 방송인들과 CTS 영상선교를 통해 동역하는 성도들의 기도와 후원 사례를 나눌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