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Song
▲크리스천 래퍼 G. Song
크리스천 래퍼 'G. Song'(본명 송귀인)이 같은 신앙을 공유하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가수, 댄서, 래퍼, 배우, DJ 등과 함께 '교회오빠들'을 결성, 교회 순회공연을 시작한다.

G. Song은 지난달 9일 CTS 라디오 JOY의 '양아치'(잃은 양의 아픔을 치유하는 사람들)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표현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주목을 받았다. 최근 그가 직접 작사·작곡·편곡한 디지털 싱글앨범 '교회오빠'를 발매하기도 했다.

그는 얼마 전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을 "뭘 좀 아는 교회오빠"로 소개했다. 기독교 안에서는 다소 생소한, 힙합 문화를 그 누구보다 잘 알고, 또 신앙적인 부분에서도 '교회오빠'를 자처할 정도로 많은 것을 알고 있다는 의미라고.

G. Song은 또 이 매체에 "하나님이 주신 음악적인 달란트로 모든 사람들과 공감하고 소통하면서, 주님의 사랑을 전하고, 사람들 각자의 어느 포지션에서든 신앙적으로 행복한 모두가 되도록 만들고 싶다"며 "그런 영향력 있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고 기도하는 중"이라고 비전을 전했다.

대중매체에서도 여러 방면으로 활약했다.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2007), KBS 드라마 "최강 울엄마"(2007), KBS 예능 "위기탈출 넘버원"(2011), 영화 "혜원아, 사랑해"(2011), 자라섬 "234 TONG Festival"(2017) 등에 참여했다.

지금까지 디지털 싱글앨범 "이노랠 듣길바래"(작사, 2014) "니노래야"(작사/작곡/편곡, 2018)를 발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