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설
서울시 송파구 소재 다세대주택(건축주 심영숙 외 5인) 기공감사예배가 29일 오후 5시 서울시 송파구 정락교회(담임 윤찬우 목사) 주관으로 서울시 송파구 동남로6길 19 기공현장에서 드려졌다.

이번 기공감사예배는 사단법인 서울홀리클럽(이사장 백현기 법무법인 로고스 변호사) 총무 정양국 오륜교회 집사가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SD종합건설(주)이 시공하고 주사랑교회, 온세교회, 연세중앙교회, GFC선교회(지구촌가족공동체) 등이 후원했다.

SD건설 정양국 대표이사는 건축을 맡을 때마다 ‘기공예배, 상량예배, 준공예배’까지 시공단계별 총 3회의 예배를 빠뜨리지 않고 20년째 하나님을 의지하며 건축공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날 예배는 정락교회 정영준 목사가 대표기도를 하며 윤찬우 정락교회 담임목사가 ‘땅을 차지하는 복’(사 58: 11-12)을 제목으로 설교 말씀을 전했다. 시공단계별 예배헌금은 소년소녀가장·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 도움을 제공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SD종합건설(주)는 건물신축 및 건물 내·외장을 아름답게 꾸미는 종합건설업체로서 1983년 정송기획 회사로 설립됐다. 이후 ‘늘찬양종합설비’, 늘찬양건설인테리어’, ‘늘찬양건설, ‘(주)늘찬양개발법인’을 설립했고, 2006년 SD종합건설(주)로 법인명을 변경했다. 이밖에 북한 주민에 고구마 보내기운동, 캄보디아 바탐방 신학교 설립 지원, 인천 영종도 에어돔 커피나무숲 카페교회 설립 추진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