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 킬빌
▲MBC 예능프로그램 ‘타겟빌보드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에서 ‘찬란’을 리믹스한 랩을 선보이고 있는 비와이. ⓒMBC Target : Billboard - KILL BILL
크리스천의 정체성을 갖고 대중음악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래퍼 비와이(BewhY, 본명 이병윤)의 정규 2집과 신곡 ‘찬란’이 머지않아 곧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하나님 나의 디자이너/난 하나님 아들 사인을 봐”(MBC 예능프로그램 ‘타겟빌보드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 1차 경연에서 공개된 ‘찬란’의 일부 가사)

지난 2월 비와이는 MBC 음악예능프로그램 ‘킬빌’ 1차 경연 당시 자신의 히트곡 ‘0-100’, ‘The Time Goes On’과 최신곡 ‘찬란’을 리믹스한 랩을 선보였다. 이후 비와이는 “찬란한 아이”, “찬란한 나의 음악들 어서 들려주고싶어”라는 글을 게시하며 신곡 ‘찬란’에 대한 공개를 예고했다.

또 최근 비와이는 정규 2집의 수록곡 ‘찬란’을 공개하기에 앞서 오는 15일 헨즈에서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라이브에는 비와이와 수퍼비,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하고 디제이에는 MOJOCHOI, 250, MILLIC, VIANN, KENDRICKX, HOLISHIP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