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기독교TV 감경철 회장
▲CTS기독교TV 감경철 회장이 명예박사(언론홍보학) 학위 수여를 받았다. ⓒCTS 제공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의 2018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이 백석홀(대강당)에서 21일 11시부터 진행됐다.

백석대학교 학생 2,895명의 졸업생들에게 학위 수여식이 진행되는 가운데 축사를 전한 백석대 총장 장종현 목사는 “세상에서 하나님과 함께 이웃과 함께하는 백석인으로 살아가길 바란다. 그리고 대학에서 배운데로 그리스도의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힘차게 출발하는 졸업생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CTS기독교TV 감경철 회장에게 명예박사(언론홍보학) 학위 수여식이 함께 진행됐다.

1995년에 개국한 CTS기독교TV에서 회장으로 집무중인 감경철 장로는 한국교회의 부흥을 돕기 위해 각 교단과 교회가 서로 연합하는 사역을 도왔으며, 특별히 순수복음을 전하는 방송사로 전 세계로 CTS가 방송되도록 영상선교사로서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박사(언론홍보학) 학위를 받게 됐다.

이밖에 세계한인방송협의(WAKB)회장과 국가조찬기도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국민훈장 목련장 세계복음중앙협의화 기독실업인부문 대상 그리고, 한국 기독교 자랑스런 지도자상과 자랑스런 언론인 상(TV부문) 수상과, 대한민국 대한국인 방송인 부문 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