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베드로
뮤지컬 ‘베드로’가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대학로 JTN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지난 2017년 CTS아트홀에서 초연한 뮤지컬 ‘베드로’(연출 이정은, 작가 김동철, 작곡 임재웅, 김효신)는 수제자로 불리던 게바, 베드로가 예수 그리스도를 부인한 장면을 바탕으로 한다.

뮤지컬 ‘베드로’ 측은 “작품을 통해 십자가와 부활의 주님이 각 사람의 마음에 선명하게 새겨지길 기대한다”며 “크리스천이 아닌 사람에게도 위로의 메시지, 복음이 전해질 수 있는 공연으로 제작했다”고 밝혔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서는 영화 ‘친구’, ‘두사부일체’에서 열연한 배우 정운택이 캐스팅됐다. 배우 정운택은 뮤지컬 ‘베드로’ 초연 당시인 2017년부터 베드로 역할을 맡아왔고 이번 공연으로 세 번째 호흡을 맞춘다.

이밖에 김재선, 김기태, 이영길, 최지훈, 최승환, 최완구, 정순호, 최윤정, 양세린, 김슬기, 이예은, 김태경, 이근호, 김지윤, 강진실, 한아름솔, 홍은비, 양승옹이 캐스팅됐고, 최민선 프로듀서, 인준호 음악감독, 전희정 음악조감독, 정연희, 김예은 조연출, 김동철 드라마트루기, 류지한 안무감독, 민병구 무대감독, 김철현 조명감독, 김지원 음향감독, 안영환 보컬트레이닝, 구태훈 디자이너가 함께한다.

한편 뮤지컬 ‘베드로’는 뮤지컬베드로컴퍼니가 주최하고 ㈜좋은콘서트가 제작, 주관한다. 뮤지컬베드로컴퍼니는 ‘삶과 예배가 분리되지 않고 삶 전체로 예배 드리는 것’을 비전으로 삼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