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 학부모 국가인권위원회 앞 시위
▲ⓒ주요셉 반동성애국민연대 대표 페이스북
한동대학교 학부모들이 국가인권위원회의 권고를 규탄하기 위해 14일 국가인권위원회 앞에서 시위했다.

이날 학부모들은 “다자성애(난교), 동성애, 성매매 합법화 요구 등은 인권이 될 수 없다”, “윤리와 도덕을 파괴하는 행위로부터 건학이념을 지키기 위한 한동대의 정당한 징계를 국가인권위는 침해하지 말라”, “국가인권위원회는 헌법에 보장된 종교의 자유를 침해하지 말라”, “현행 헌법과 법률을 위배하며 윤리와 도덕을 파괴하는 행위는 결코 인권이 될 수 없다” 등이 적힌 피켓을 들고 모였다.

현장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학교는 우리 아이들에게 올바른 진리를 가르치고 미래를 대비해야 한다. 국가인권위원회는 학교의 자율성, 올바른 진리를 배울 수 있도록 강압적 조치를 즉각 철회해야 한다”고 전했다.

다른 학부모는 “전 시위에 나온 적 없는 사람이다. 그런데 우리 나라가 망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휴가를 쓰고 나왔다”며 “우리 아이를 수많은 대학교 중 한동대학교를 보낸 이유는 도덕성을 강조하고 훌륭한 인격을 가진 학생들을 기르고자하는 건학 이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또 “한 교수가 한동대에서 물의를 일으켰다. 아이들이 잘못된 길로 가면 어른들은 꾸짖고 훈육해야 한다. 그런데 국가인권위원회는 말리거나 훈육하긴커녕 잘됐다고 두둔했다. 상식으로 이해되지 않는 사악한 행동이라 생각한다”며 “특히 우리 국민의 혈세를 내서 운영하는 정부 기관이 백년지대계인 교육을 무너뜨리는 사악한 일을 한단 것이, 나라의 장래, 사랑하는 자녀를 걱정할 때 학부모로서 도대체 인권위가 왜 운영되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