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미
▲한국컴패션의 홍보대사가 된 이성미에게 보내는 후원자들의 감사 메시지 영상 중. ⓒ한국컴패션 공식 페이스북

올해 새롭게 세워진 한국컴패션 홍보대사 방송인 이성미, 개그우먼 송은이, 축구선수 이영표 대표가 지난 8일 차인표, 션, 정혜영과 함께 한국컴패션 신년 예배를 드리며 컴패션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에 한국컴패션이 올해 새롭게 세워진 이성미 컴패션 홍보대사에게 전하는 후원어린이들의 감동 메시지를 전했다.

이성미 홍보대사의 필리핀 후원 어린이 리키(10)는 한국컴패션 영상을 통해 “후원자님 저와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제가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것도 감사 드린다. 한국컴패션의 홍보대사가 되신 것 축하 드린다. 언젠가 저도 누나처럼 후원자님을 만나고 싶다”며 “God bless you and I love you”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 다른 후원 어린이 리카(13)는 “저희 가족은 어려움을 마주할 때마다 기도하게 되었다. 하나님께서 언제나 저희와 함께 하시는 것을 이성미 후원자님을 통해 배웠기 때문”이라며 “한국컴패션의 새로운 홍보대사가 되신 것 축하드린다. 동생 리키와 저는 후원자님이 자랑스럽다. 항상 건강하시고 홍보대사로 섬기실 때 하나님께서 인도해주시길 기도하겠다. 사랑하고 보고싶다”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한국컴패션은 ‘꿈을 잃은 어린이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어린이들을 영적, 경제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가난으로부터 자유롭게 하고 성경적 가치관을 가진 책임감 있고 영향력 있는 미래의 지도자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한 목적으로 2003년 설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