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혁신학교 백권캠프
▲LBOT기독혁신학교가 개최한 백권캠프가 인문&하브루타를 주제로 열렸다. ⓒ기독혁신학교 제공
기독혁신학교 백권캠프
▲LBOT기독혁신학교 백권캠프가 인문&하브루타를 주제로 열렸다. ⓒ기독혁신학교 제공
LBOT기독혁신학교(교장 장혜주)가 제 30차 백권캠프를 '10대, 예수께 배우다'라는 제목으로 지난 6일부터 개최했다. 

'진리 위의 삶'이라는 주제로 성경에 기반한 독서를 중심으로 성경, 수학, 영어, 인문, 코딩, 하브루타를 배우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주당 10권씩, 3주간 30권 읽기를 목표로 주별 완독시 수료증과 참여증을 구분해서 수여한다. 

1월 6일부터 12일까지는 '성경과 수학'을 주제로 수학강의 및 연간계획 세우기가 포함된다. 'Math & C-story'의 저자 이동하 교사와 함께 '성경과 수학의 원리 꿰뚫기' 수학개념 이해를 바탕으로 단계별로 수학공부를 진행한다. 

1월 13일부터 19일까지는 '성경과 영어/코딩'을 주제로 영어 읽기와 쓰기, 성경과 영어텍스트와 코딩에 대해 배운다. 

1월 20일부터 26일까지는 '성경과 인문학'을 주제로 1년에 백권읽기 도전을 위한 기초를 다지고 백권 독서 리스트 만들기, 독서 기본 강좌, 효과적 독서 및 글쓰기 방법론, 함께 읽고 질문하는 하브루타 독서 토의 토론을 진행한다. 

강사로는 하태규 목사(성경), 이미향 교사(코딩), 이동하 교사(수학), 손영복 교사(SDL)가 나서며 장혜주 교장이 캠프 총괄을 담당한다. 

한편 LBOT기독혁신학교는 현재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정시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문의) 010-3325-2169/ 031-765-0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