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션 2019포스터
▲청소년 사역 단체 위미션이 내년 1월17일부터 26일까지 ‘우리는 주님의 사랑입니다.’(요일 4: 7~8) 라는 주제로 대구 경일대학교에서 겨울 캠프를 진행한다.

'우리는 주님의 사랑입니다.'

청소년 전문 사역 단체 위미션(대표 배무성 목사)은 1월17일~1월26일 '우리는 주님의 사랑입니다.'(요한1서 4장 7~8절) 이라는 주제로 대구 경일대학교에서 겨울 캠프를 진행한다. 위미션측은 "다음세대들이 주의 사랑을 깨닫고 주의 사랑을 가득 품고 변화되는 시간이 되길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9 위미션 겨울 캠프는 1월 중순부터 다음세대들의 가장 큰 고민인 진로에 대해 방향을 제시하는 진로캠프와 함께, 2박 3일 동안 말씀, 찬양, 기도와 예배에 집중하는 워십캠프가 두 차례 열린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진행되는 위미션 진로캠프는, 다음세대들이 충족할 수 있는 여러 직종에서 활동하는 강사들과 말씀 사역자들이 함께 한다. 진로 캠프에는 청소년과 대학청년들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다.

곽미옥 원장(네일아트), 곽상학 목사, 김은혜 상담사, 김명철 교수, 드러머 리노, 민호기 목사 배무성 목사, 성낙신 약사, 손정호 대표(아트비전), 이상진 교수, 이성원 팀장(영창악기), 이성철 공군원사, 이승원 지사장(safco engineering), 이은정 상담사, 임준홍 프로, 장재식 원장, 조원희 변호사, 최복이 대표(본죽), 최원진 지점장(아에로멕시코), 하정완 목사, 하현재 경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크리스천 직업인들이 함께 한다.

진로에 대한 구체적인 안내와 더불어 직업을 통해 크리스천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한 코칭이 2박 3일의 프로그램을 통해 이뤄지게 된다. 청소년들에게는 다양한 직업에 대한 경험을 하게 해주고, 대학청년들을 위해 마련된 취업준비와 직장생활에 대한 강의가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위미션 워십캠프는 2박 3일 동안 여러 설교와 강의, 찬양, 기도로 진행되어져 전국적으로 예배 캠프로서 충실하다는 정평이 나있다. 특히, 저녁 식사 이후 진행되는 저녁 집회는 약 4시간 정도 예배하고 있다. 청소년 캠프로는 드물게 긴 호흡을 갖고 예배하고 깊은 기도회가 있는 캠프이다. 저녁집회는 여건 상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하는 청소년 뿐 아니라 대학청년, 직장인, 성도들이 예배하기 위해 찾아오는 시간이기도 하다.

두 번의 워십 캠프에는 다음세대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헌신을 가진 최고의 강사들이 포진되어 있다.

강은도 목사, 베이시스트 김기욱, 김브라이언, 김용의 선교사, 박광식 선교사, 가수 박지헌, 배무성 목사, 피아니스트 오화평, 드러머 임용훈, 개그맨 정현수, 임우현 목사, 라스트, 배우 이광기, 이요셉 목사가 함께 한다.

워십캠프에서는 전문 상담사가 2박 3일 동안 함께 하며 개인 상담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말씀, 기도, 찬양을 통해 하나님을 더욱 알아가고 상담을 통해 상처와 문제를 회복하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으로 성장하는 캠프다.

캠프 참가비는 1인당 65,000원으로 www.wemission.com 에서 위미션 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전화로도 캠프 안내와 문의를 할 수 있다.

 

<2019 위미션 겨울 캠프>

주제 : 우리는 주님의 사랑입니다(요한1서 4장 7절~8절)

일정 : 1차 진로캠프 / 1월17일~19일

2차 워십캠프 / 1월 21일~23일

3차 워십캠프 / 1월24일~26일

대상 : 진로캠프 / 청소년, 대학청년, 담당교역자, 교사

워십캠프 / 청소년, 담당 교역자, 교사장소 : 경일대학교

문의 : 053.425.5454 / 010.7528.9595 www.wemiss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