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전함
(사)복음의전함이 오는 11월 1일부터 ‘호남선교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있는 지역’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2차 전라·광주광역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단법인 복음의전함은 서울시지정 종교관련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하나님께 값없이 받은 구원의 기쁨과 은혜를 아직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일상생활 속의 다양한 대중매체를 통한 광고를 통해 보다 쉽게 그리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표현으로 전하고자 한다.

지난 7월 시작한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은 경상도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전역에서 이루어지는 국내 첫 광고선교 캠페인으로 경상권, 전라권, 충청권, 제주권, 강원권, 경기권 그리고 서울특별시의 7개 권역을 나눠 복음을 광고한다.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라도, 광주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광주송정역, 광주터미널유스퀘어(예정)에서 복음 광고를 하며, 11월 10일 전 세계 동시 거리전도를 하고 11월 25일 구 별 거리 전도를 한다.

복음의전함 측은 “선교사 7인의 간절한 기도응답으로 복음이 시작된 호남지역은 이제, 이단과 동성애의 강력한 도전으로 10년간 복음화 성장 최하위 지역이 되어버렸다”며 “초기 선교사들의 간절한 기도를 되살려 다시 한번 이 지역에 복음의 깃발을 세운다. 전라도, 광주가 다시 예수님의 사랑으로 회복되고 부흥되는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복음의 전함은 10월 30일 부산 수영로교회에서 ‘부산 복음화 전도대회’를 가진다. 이를 통해 캠페인 결과 및 핵심가치를 나누고 연합된 전도를 지속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