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원
▲일천번제 정성원 목사. ⓒ정성원 페이스북
일천번제의 피아노 연주곡 브랜드인 '일천번제 Piano'가 2018년 들어 첫 앨범 ‘일천번제 Piano-성찬식’ 연주곡을 발매했다.

‘성찬식’을 주제로 한 이번 앨범은 각 교회마다 성찬식 때 사용할 만한 찬송가 다섯 곡(아무 흠도 없고, 주 예수 해변서, 오 나의 주님 친희 뵈오니, 주 앞에 성찬 받기 위하여)을 일천번제 정성원 목사의 피아노 연주로 엮어냈다. 평상시 묵상용으로도 듣기에도 좋은 잔잔한 성찬 찬송가들이다.

이에 일천번제 측은 “늘 그랬듯이 소박하고 꾸밈 없이 평온한 연주로 성찬의 마음을 오롯이 담았다. 많은 교회에서 꼭 필요한 곳에 두루 사용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일천번제 측은 하반기부터 보다 활발한 음원 행진을 이뤄갈 예정이다. ‘일천번제 빵집’의 세번 째 앨범 ‘홍설’은 다음 주 발매될 예정이며, 이후 일주일을 사이에 두고 ‘일천번제 피아노-은혜의 찬송’ 연주 앨범을 발매, 오는 7월 둘째 주 ‘일천번제 신인’ 세번째 주자로서 ‘최동원’의 EP 앨범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일천번제라는 이름으로 활동중인 정성원 목사는 2009년부터 2011년 2월까지 천곡을 작곡해 하나님께 드리고 2012년 ‘일천번제’ 1집을 발매, 이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음은 ‘일천번제 Piano-성찬식’ 앨범 정보.

[Credit]
녹음 – 신대용(인피니티 뮤직, 서울, 대한민국)
믹스 – 강동균
마스터링 – Thomas Korge(Magic Masters, Frankfurt, Germany)
사진/디자인 – 정성원(표지 배경-인피니티 뮤직 피아노)
감독 – 정성원
제작 – 일천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