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드라마 라이프
크리스천 웹 드라마 ‘LIFE(연출/각본/촬영/편집 이보람 감독, 이하 라이프)’ 시즌3가 오는 5월 24일 첫 공개된 후 매주 목요일 ‘케어코너즈’ (carecorners)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크리스천 웹 드라마 ‘라이프’는 제11회 국제기독교영상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시즌1과 시즌2를 통해 ‘내 인생은 나의 것인가?’, ‘성공적인 인생’(국제기독교영상대상작), ‘하나님이 주시는 기회’, ‘참 된 신앙생활이란?’, ‘용서할 수 없는 순간’, ‘다가오는 유혹들’, ‘남과여 그리고 아름다운 사랑’, ‘결혼 그리고 영원한 사랑’, ‘아름다운 남녀관계’, ‘나 혼자 사는 세상’, ‘빛도 없이 소리도 없이’, ‘뱀처럼 비둘기처럼’, ‘내 생각대로 내 마음대로’, ‘내가 원하는 것’, ‘보지 못하는 것’, ‘나를 부르실 때’를 방영했다.

라이프 시즌3는 ‘케어박스’라는 한 물류창고에서 일어나는 특별한 이야기를 통해 크리스천 직원들 간의 갈등과 신앙적 가치관을 살펴볼 수 있는 여러 에피소드를 담아낼 예정이다. 출연 배우는 임재민, 곽대희, 이재연, 박연하, 주영광, 김시연, 설필립, 박하솔, 권용인, 김민호다.

한편 4월 시즌3 제작에 들어간 이보람 감독은 앞서 “감독보단 사역자로 기억되고 싶고 창작자보단 전도자로 여겨지고 싶고 영상미보단 깨달음으로 다가가고 싶고 재미보단 은혜와 감동으로 영향을 끼치고 싶다. 조회수보단 영혼 구원 수를 높이고 싶고 수입보단 회심을 얻고 싶다. 유명세보단 하나님을 알리고 싶고 연출력보단 하나님의 함께하심으로 인정받고 싶다”고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또 “종종 거액의 상업 영화나 드라마 연출 요청이 들어온다. 나를 믿고 일을 준다니 참 감사한 일이다. 그렇지만 난 정중히 거절 후 나의 길을 간다”며 “돈 많이 벌고 유명해지는 과정 속에 하나님과 멀어질까 두렵다. 하나님은 돈이 없으신 분이 아니다. 나의 길은 사역자의 길. 그 무엇과도 타협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