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캠프
▲기념촬영하고 있는 참석자들. ⓒ독립캠프 페이스북
청소년 사역 단체 독립캠프(대표 이상민 전도사)는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자유, 인’(주제성구 히브리서 2장 14-16절) 이라는 주제로 경산 영남신학대학교에서 여름 캠프를 진행한다.

2018 독립 캠프는 청소년들에게는 인생의 기준점을 오직 말씀을 통해 찾아갈 수 있는 능력을 얻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캠프다.

이번 캠프에는 오규훈 총장(영남신학대학교 총장), 이상민 전도사(독립캠프 대표), 홍민기 목사(브릿지임펙트 대표), 김현철 목사(행복나눔교회 담임), 송주현 전도사(코스타 강사), 이종화 목사(세움교회 담임), 이강훈 전도사(찬양사역자), 최은광(퍼스트 컨버스 CEO), 이준호 전도사(주님충 프로젝트 대표) 등의 다음 세대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헌신을 가진 최고의 강사들이 포진되어 있다.

또 2박 3일의 프로그램과 집회를 통해 주제에 대한 구체적인 메세지 전달이 이뤄질 예정이다. 

독립캠프측은 “우리의 미래는 불투명하다. 그래서 매순간 두려움으로 선택의 기로 앞에 선다. 죽음에 대한 두려움 앞에 우리는 종종 세상의 종노릇을 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다음 세대들이 세상의 기준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이 기준이 되어 영광스러운 ‘주님의 종으로’ 변화되는 캠프가 되길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깊은 은혜와 말씀으로 기획된 프로그램, 헌신 된 스텝들, 영성이 묻어있는 신학대학교 장소에서 열리는 독립캠프의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독립캠프 페이지(www.facebook.com/docripcamp/)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 여름 독립캠프>

주제 : 자유, 인 (히브리서2장14-16절)
일정 : 7월 30일~8월1일
대상 : 청소년, 담당 교역자, 교사
장소 : 영남신학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