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영 공휘
▲배우 박인영, 공휘. ⓒdrimcomtru, gong_hwi instagram

최근 크리스천 웹 드라마 ‘모알비(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 연출 극본 이아린)’에서 활약 중인 배우 박인영이 가수 공휘와 함께 ‘우리애(愛)가’에 이어 ‘좋아좋아’ 음원을 발매했다.

슈퍼주니어 이특의 친 누나로 잘 알려진 배우 배우 박인영은 앞서 2011년 ‘니가 참 그립다’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하고, 지난 달 ‘우리애(愛)가’를 발매하며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했다. 공휘는 KBS 개그콘서트 “이불 킥”, SBS 달려라장미 ”끝내자”, 웹 드라마 신입사원 홍나영2 “나에게 빠져 들어” 등 여러 OST로 활약했다.

이번 곡 ‘좋아좋아’ 는 박인영과 공휘 의 전작 ‘우리애가’를 작곡한 신예작곡가 이행원이 작곡, 편곡에는 프로듀서 팀 제이스쿼드(JSQUAD) 멤버 최순호, 허준범이 편곡, 제이스쿼드 멤버 김용태가 믹싱마스터링 했다.

‘좋아좋아’의 가사 중 “매일 매일 이순간을 새겨놓을 거야 언젠가 미소로 추억할 테니” 라는 가사는 이행원 작곡가의 삶에서 제일 어려운 시절 을 회상하는 가사로 현시대를 어렵게 살아가는 모든 이에게 “언젠가 힘든 시기가 지나고 나면 그 모든 시간을 추억하게 될 때가 올 것”이란 메세지를 담아 희망을 전한다.

한편 공휘와 박인영은 사도행전 29장까지의 말씀을 기억하고, 삶에서 사도행전을 이어가자는 의미로 시작된 연예인합창단 ‘ACT29’소속으로 연말 공연 ‘연탄날다’에서도 여러 멤버들과 함께 한 무대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