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코니아
▲ 혼성CCM그룹 디아코니아 (Diaconia).

혼성CCM그룹 디아코니아(Diaconia)가 첫 싱글 앨범 ‘Thank You For Your Blood’를 13일 발매했다.

디아코니아는 각자에게 주신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고, 그 사랑을 전하고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출신의 5명의 청년들이 모인 5인조 혼성 예배 찬양팀 및 블랙 가스펠팀이다. 디아코니아는 봉사, 섬김이라는 뜻으로,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위해 어떤 모습으로든지 섬기자는 의미를 갖고 있다.

디아코니아는 “여전히 부끄러운 저의 모습을 돌이키고자 집 앞 교회를 찾은 어느 날, 기다리셨다는 듯이 저를 씻겨주시고 ‘예수님의 보혈’이 얼마나 소중한 지를 알게 해주셨다. 그토록 갈망하던 무대에 서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기쁨이었다. 평소에 아껴두었던 멜로디 위에 그 날의 마음을 담아 고백을 올려봤다”며 “한없이 외치는 ‘Thank You for Your blood!’ 그의 보혈에 대한 감사가 하나님께 닿기를,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같은 마음으로 외치게 되기를 기도한다”고 전했다

곡의 작사·작곡을 맡은 임우태는 MBC TV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출연자로 “개인적으로는 첫 앨범 발매이기도 하고, 귀한 동역자들과 함께 시작한 사역 공동체 이름으로 첫 걸음을 내딛게 되어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많은 응원과 기도 부탁드린다”고 했다. 다음은 앨범 정보.

CCM
▲디아코니아(Diaconia)의 첫 싱글 앨범 ‘Thank You For Your Blood’

CREDIT
Lyrics & Composed by 임우태
Arranged by 김디다
Vocal by 임우태(Tenor)
Background Vocal by 최동원(Leader&Tenor) 권혜주(Soprano) 허은율(Alto) 박예담(Soprano) of 디아코니아(Diaconia)
Soprano by 이자현 김효은 안혜진
Alto by 임지영 이혜원
Tenor by 마진영 이사이 최효동
Piano by 김디다
Organ by 이시아
Guitar by 이지훈
Bass by 박현규
Drum by 이인규
Recorded by 방세은 백인선 박세미
Mixed by 방세은 백인선
Mastered by 전훈 at SONICKOREA (Assist. 신수민)
Art by 루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