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글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에어글코리아(대표 권재호)가 공기청정기 렌털 시장에 진출한다.

에어글코리아 측은 자사 브랜드 제품군 중 공기청정기 모델 대상으로 생활 계절가전 렌털 사업을 론칭해 영업망 구축을 통한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방판 영업조직을 확대하고 에어글코리아의 강점인 온라인몰을 통한 집중적인 렌털 모집 활동에 나선다.

에어글 공기청정기 렌털 대상 모델은 주력상품인 AG600과 AG500, AG900으로 24개월, 36개월 중 약정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에어글코리아는 렌털 시장 진출을 기념하며 한정수량 70만원 상당의 전용 필터 풀세트 지원과 함께 렌털 기간 내 무상 A/S를 시행하며 가입비와 설치비, 배송비가 전액 면제되는 등 렌털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글코리아 렌털 사업부 관계자는 "프리미엄급 에어글의 성능으로 인한 가격 부담이 소폭 존재하는 것이 사실이다. 이를 타개할 방법으로 렌털 사업을 시행해 성능뿐만 아니라 가격적으로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렌털 사업 전략을 토대로 개인소비자뿐만 아니라 소형 병원이나 민간 유치원 및 산후조리원 등 B2B 렌털 영역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어글 공기청정기 렌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에어글코리아 고객센터 또는 에어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한 렌털 신청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