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마요네즈헤어팩
과한 헤어 시술로 손상된 모발은 결국 잘라내거나 임의로 단백질을 채워 넣는 고가의 복구클리닉을 받아야 한다. 때문에 지겨운 만년 단발이거나 선뜻 내키지 않는 시술 비용으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최근 천연헤어팩을 이용한 셀프 관리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마요네즈가 뛰어난 모발 복구 효과로 사람들을 솔깃하게 만들었지만 특유의 냄새와 헹굼이 어려운 기름기 때문에 번거로운 관리법이 됐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실제 손상 모발에 대한 마요네즈 성분의 효과와 원리를 확인, 연구해 쉽고 간편하게 찰랑이는 머릿결을 되찾아주는 '쇼킹마요네즈헤어팩'을 지난해 10월에 출시,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 제품은 개털을 연상시키는 심각한 극손상모발의 가장 큰 문제인 끊어짐과 갈라짐을 완화시켜 근본적인 문제점부터 단계별 개선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자연유래성분을 듬뿍 담아 푸석하고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엉성한 모발 사이사이 단백질을 빈틈없이 채워 매끈하고 건강한 윤기를 되찾아준다.

계란 노른자인 난황 추출물과 올리브 오일, 레몬 오일, 식초 등의 마요네즈 레시피에서 함유 성분을 착안해낸 쇼킹마요네즈헤어팩은 손상 모발에 최적으로 작용하는 배합으로 빠른 개선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요네즈 용기에 제형까지 흡사한 제품으로 진짜 마요네즈를 쓰는 듯, 신선한 재미를 더했으며 보기와 다르게 향기로운 플로럴 향취로 반전 매력까지 탑재한 신개념 천연헤어팩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마요네즈로 천연헤어팩을 한다는 것은 민간요법처럼 알려져 왔지만 무엇보다 역한 냄새, 쉽게 빠지지 않는 기름기로 선뜻 시도하기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쇼킹마요네즈헤어팩은 실제 마요네즈의 성분이 모발에 미치는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연구를 거듭한 각고의 노력에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의 쇼킹마요네즈헤어팩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