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징조를 분별하라
▲「시대의 징조를 분별하라」
동성애의 배후에 있는 사상과 전략 등을 치밀하게 파헤친 책 「시대의 징조를 분별하라」(누가)가 출판됐다.

성혁명, 성정치, 족자카르타 원리(YPs), 성주류화(GM), 성적지향(SO), 동성애, 젠더, 성소수자, 낙태, 혐오, 인권, 자유, 평등, 연대, 사회구성체론, 좌파, 우파, 이데올로기, 구조주의, 비판이론, 헤게모니, 진지전, 기동전, 차별금지법, 생활동반자법, 시민결합법, 동성혼 합법화...

도대체 이런 단어들은 각각 무엇을 뜻하며, 서로 어떤 과계에 있는 것일까? 왜 동성애를 말하면서 좌파나 우파와 같은 이데올리기를 설명해야 하는 것일까? 기독교와는 또 무슨 관계인가?

이런 질문들에 대한 답이 바로 이 책에 담겨 있다. 저자(박광서 박사)는 이런 어려운 내용들을 쉬우면서도 간결한 문체로 명쾌하게 설명하고 있다. 출판사 측은 "독자들은 이 책을 읽어가는 동안 그동안 우리가 누려온 자유민주주의 체제가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게 될 것이며, 우리의 후손들에게 무엇을 남겨주어야 할지를 다짐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저자는 이 책에서 "두 차례의 세계대전은 공산사회의 도래를 꿈꾸던 좌파 진영에 큰 좌절을 안겼다. 이런 때에 니체와 프로이트는 좌파 진영 사람들에게 다시금 활력을 불어넣었다"며 "인간중심의 사고와 억눌린 욕망의 해방은 마르크스 사상과 맥을 같이하기에 좌파 진영은 재기의 힘을 얻을 수 있었다. 탈기독교, 절대가치의 제거, 그리고 철저한 인본사상은 '동성애'와 '인권'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스펙트럼을 드러내기 시작했던 것"이라고 했다.

특히 그는 "사람들 중에는 지금 시대가 어느 때인데 공산주의냐고 항변할 이들이 있을지 모르겠다. (그러나) 공산국가는 사라질 수도 있으나 공산주의는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며 "공산주의는 종말의 때가 깊어지고 어둠이 짙어질수록 더욱 강력하게 부상할 것이다. 그럼에도 국민들 대부분은 무지하거나 알아도 애써 무시하려고 한다"고 주장했다.

또 많은 이들이 이 책을 추천했다.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는 "동성애의 배후 사상과 실체, 전략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 수 있는 책"이라며 "동성애는 사회적 이슈가 아니라 진리의 문제로 대처하고 반드시 지켜야한다. 이 책이 건강한 사회와 한국교회를 지키는 사상의 지침서요, 필독서로 쓰임 받기를 바란다"고 했다.

길원평 교수(부산대학교 교수, 바른성문화를위한국민연합 대표)는 "본 저서는 설명하기 어려운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쉽게 읽어내려 갈 수 있도록 너무 잘 만들어져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성에 대한 인식 변화를 체계적이며 논리적으로 기술해 놓았다"고 이 책을 추천했다.

이용희 교수(에스더기도운동 대표, 바른교육교수연합 대표)도 "동성애를 반대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읽고 숙지해야 할 교과서와 같은 내용"이라면서 "한국교회가 동성애 합법화를 막기 위해 함께 연대하여 치열한 영적전쟁을 치러야만 하는 상황 속에서 이 책은 동성애를 막아서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이 읽어야 할 좋은 책"이라고 했다.

주요셉 목사(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대표)는 "이 책은 마르크시즘을 기초로 한 좌파사상의 변이적 흐름이 오늘 우리사회를 어떻게 장악하고 있는지 상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기독교적 관점에서 이를 분석하고 비평하는 친절함도 있다"며 "특히 잘 알려지지 않은 '족자카르타 원칙'이라는 새로운 전체주의가 얼마나 치밀하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려줌으로써 경각심을 갖게 한다"고 했다.

목차

제1장. 들어가는 말  

제2장. 동성결혼 합법화를 위한 동성애자들의 세 가지 공세  
1. 스톤월 항거  
2. 의학적 공세  
3. 법적인 공세  
4. 신학적 공세  

제3장. 마르크스 사상 개관  
1. 이상적 평등사회를 꿈꾼 칼 마르크스  
2. 마르크스 사상의 핵심 철학
3. 마르크스 사상의 주요 개념  
4. 마르크스 사상의 문제점  

제4장. 인간 마르크스의 모순과 위선  
1. 비과학적 사상  
2. 위선적인 도덕가  
3. 착취의 전형적 모델  

제5장. 마르크스주의자들의 좌절과 새로운 흐름의 등장
1. 인간중심의 철학자, 니체  
2. 성(性) 욕구를 공론화한 프로이트  

제6장. 유럽과 미국의 신 마르크스주의의 등장과 그 파장  
1. 안토니오 그람시  
2. 프랑크푸르트 학파의 '비판이론'  
3. 프랑스의 구조주의 철학  
4. 프랑스의 68혁명  

제7장. 제2차 세계대전 이후 현재까지 전개되고 있는 글로벌 성혁명  
1. 시대적 거대 어젠다 '자유'와 '해체'  
2. '성규범의 해체'에 공헌한 인물들  
3. 성혁명의 확산을 주도하는 세력의 전략과 연대  
4. 족자카르타(Yogyakarta) 원칙 - 새로운 형태의 전체주의  

제8장. 한국의 좌파 진영과 친동성애·친이슬람 전략  
1. 사회구성체론과 반미(反美)·반기독교(反基督敎) 사상  
2. 북한의 주체사상 비판  
3. 진보 정권의 친동성애·친이슬람 정책의 실태  

제9장. 나가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