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젠워십
▲뉴제너레이션워십이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맞아 “YOU ARE A DREAMER”라는 주제로 찬양집회를 연다. ⓒ뉴제너레이션워십 목요모임 공식 페이스북
‘뉴제너레이션워십(이하 뉴젠워십) 목요모임’이 오는 11월 16일 오후 7시 30분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맞아 “YOU ARE A DREAMER”라는 주제로 찬양집회를 연다.

뉴젠워십은 청소년과 청년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한국 대표 워십리더 천관웅 목사(뉴사운드교회 담임)를 중심으로 지난 2012년 시작했다. 현재 “Rise up Kingdom‘s Army”라는 뉴젠워십의 슬로건과 함께 매주 목요일 저녁 꽃재교회에서 집회를 갖고 있다.

이에 뉴젠워십 측은 “앞을 가로막고 있는 벽. 그 벽이 생각보다 높고 단단해서 넘을 엄두가 나지 않을 때 우리는 꿈을 내려놓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라고 물으며 수능날 저녁 NEWGEN PLUS JUMP HIGH “YOU ARE A DREAMER” 집회를 가질 것을 공지했다.

천관웅 목사는 “안 오시면 후회할걸요. 꼭 오세요”라며 “벽을 부셔버립시다. 예배로!”라고 했다.

한편 뉴젠워십은 본래 신촌 원천교회에서 진행되다 지난 5월 11일부터 꽃재교회로 집회 자리를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