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하는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1차세트> 교재가 YES24에서 2017년 6월 4주차 관련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각종 온라인서점 역시 베스트셀러 상위에 랭크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이는 4개월 앞으로 다가온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출제 예상 문제가 담긴 교재를 통해 어떠한 문제가 나오더라도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실력 점검을 위한 것으로 분석된다.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1차세트>는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 총 2권과 2차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시법, 부동산 세법, 부동산 공법 등 총 4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종합적 사고를 요하는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을 담아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이라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5개년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해 챕터 별 출제 비중 및 OX문제 등을 수록했으며, 기본서와 연계 학습이 가능한 단원 별 문제를 수록했다. 여기에 대표 예제와 교수님 TIP, 이론 Plus 등으로 합격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제로 수험생들은 해당 공인중개사 교재를 통해 상세한 이론 정리를 비롯해 정확한 보충 설명 및 도표 설명 등으로 만족도를 표하고 있다. 더불어 문제 난이도에 따라 선별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호평 받고 있다.

그 밖에도 에듀윌은 교재와 함께 학원 및 온라인 커리큘럼도 운영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과정은 서울대방학원과 노원학원, 천호학원,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부천, 부산서면학원에서 운영 중이다.

아울러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