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누가회에서 오는 7월 8일 오후 6시부터 '제4회 대한기독의료인 리더십세미나'를 서울 안암로 새안교회에서 개최한다.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연명의료부터 안락사까지' 생명의 존엄성과 인간의 권리 등의 가치판단에 대해 첨예한 입장차이를 두고 대립하고 있는 주제들을 논의한다.

이러한 사안에 있어 기독 의료인들의 바른 입장은 무엇인지, 김수정 의학박사(혈액종양내과 전문의)가 발제할 예정이다.

성누가회 측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소중한 생명, 그리고 우리에게 주어진 자유의지와 자기결정권에 대 해 깊이 있게 생각해 보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전등록비는 1만원, 현장등록비는 2만원이다. 등록방법은 전화(010-6489-8567)나 이메일(slskorea1321@gmail.com)로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기고 계좌(SC은행 377-20-669993)로 입금하면 된다.

성누가회(Saint Luke Society)는 복음주의 의료선교회이며, 진정한 치유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자 힘쓰고, 그리스도를 닮아 세상을 위로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의료인들을 양성 배출하는 신앙공동체이다.

성누가회의 비전은 다음과 같다. △그리스도를 닮은 의료인 양성 배출 △병원복음화 △의료봉사를 통한 사랑 실천 △전인치유를 이루는 병원 설립 △의료사회 내 하나님 나라 건설

성누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