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올 하반기 취업을 준비 중인 취업준비생에게 이번 여름방학은 자격증 취득을 비롯, 취업을 위한 발판을 확고히 다질 수 있는 기회다.

이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대학생들이 여름방학 동안 국가공인 경제 이해력 인증시험인 매경 TEST(테스트)와 한경 TESAT(테샛)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2개월동안의 여름방학 특별 커리큘럼을 제공하기로 했다.

시험은 한경 TESAT이 8월 13일, 매경 TEST가 8월 19일에 시행 예정이다.

먼저, 매경테스트(TEST)는 공기업, 대기업, 은행 등 다양한 기업과 단체에서 대졸 사원 채용시 활용중이다. 4단계의 등급 중 ‘우수등급’ 이상을 받으면, ▲국가공인 인정 ▲기업체 채용 시 가산점 기준 등급 ▲승진시험 커트라인 기준 등급 ▲학점은행제 자격학점 18학점 인정 ▲대입 대비 고교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가능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30일간 이론을 정리하고, 15일간 핵심 정리 및 문제풀이, 5일간 실전모의고사로 최종 마무리를 지을 수 있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경제·경영 이해력검증시험인 테샛(TESAT) 시험은 최하 5등급부터 최고 S등급으로 구성돼 있으며, 2등급 이상을 취득하면 ▲국가공인 자격 인정 ▲대입 대비 고교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기업체 채용시 가산점 기준에 활용이 가능하다.

테샛 시험 대비 과정은 15일간 이론 정리, 8일간 핵심 및 문제풀이, 3일간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 강의와 함께 에듀윌의 관련 교재를 병행하면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다. 에듀윌의 <매경 TEST 2주끝장>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 5월 1~4주차 내내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 기록을 보유 중이다.

이 과정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