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유망자격증 사회복지사 확대 대비 1급과 2급 과정을 운영 중이다.

먼저 사회복지직 공무원에 도전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 2급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지원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2016년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사회복지학, 아동학, 청소년학 부문 최다 학습자 수강 기록을 수립한 기관으로,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위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취득을 원하는 학습자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온라인 수업 13과목과 현장실습 1과목을 이수하면 자격을 받을 수 있다. 자격 취득을 위해서는 학점은행제 최단 1년과 현장실습 120시간이면 충분하다.

에듀윌은 온라인 강의를 통한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 과정도 운영 중이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은 대학교나 대학원에서 관련 학과를 졸업하거나, 전문대학 관련학과 졸업 후 1년 이상 실무경험이 있어야 응시자격이 주어진다. 에듀윌은 매년 연초 시행되는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위해 각종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특히 합격 시 축하지원금을 지급하고, 2019년 시험일까지 무한 수강 가능한 ‘2018 환급+연장합격반’이 16일까지 11% 수강 특별할인을 진행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교재 시리즈도 출간 중이다. 이 교재는 각 과목별로 이론, 문제, 기출분석까지 한 권에 담아낸 교재로, 특히 15일 현재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사회복지 법제론’ 교재가 관련분야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