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6
강력한 보안 기능을 자랑하는 모바일 P2P 메신저 ‘통통’이 수다비 지급을 통해 오는 9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LG G6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종 법안으로 통신사에서 진행하는 예약 구매나 휴대폰 대리점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폰을 구입하기가 어려워졌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최신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통통의 스마트폰 구입 지원 이벤트가 주목 된다. 통통 이벤트는 모바일통에서 G6를 사전예약하고, 휴대폰을 개통한 뒤 통통 앱을 설치해 친구와 대화를 나누기만 하면 참여가 이뤄진다.

통통의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대화 방식은 카카오톡과 동일하고 매월 친구 1명을 초대해 대화하면 최대 월 5만원씩, 2개월간 수다비가 지급된다. 더불어 제휴카드로 월 30만원 이상 사용해 36만원을 할인 받으면 출고가가 89만원대인 G6를 4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통 관계자는 “통통의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통통은 압수 수색이 불가능한 보안 메신저라는 타이틀을 가진 모바일 P2P 메신저로 메시지 저장 서버를 두지 않고 단순 서버 중계 역할만 함으로써 추적이 불가능한 메신저다.

통통 이벤트와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는 별도의 행사이며, 둘 다 참여하면 최대 4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한 가지만 참여해도 출고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LG G6를 구매할 수 있다. 통통의 스마트폰 구입 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사전예약 정보는 모바일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