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결혼정보 & 웨딩컨설팅 특집]

바로연 이무송 대표
▲바로연의 이무송 CMO.

업계 최초 2억원 안심보험
뇌파측정 매칭시스템 ‘바로파인드’
전국적인 네트워크 시스템 제공

결혼에 있어서 종교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생활습관이나 가치관은 서로 맞춰갈 수 있는 부분이지만 종교적인 신념은 절대적이기 때문이다.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 이무송, 사진)은 배우자의 조건으로 ‘종교’를 가장 우선순위로 생각하는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들을 위해 말한다.

결혼정보회사 18년 이상의 경력으로 스타 매니저 반열에 오른 바로연 기독교 전담팀 최성희 수석팀장은 “좋은 대학, 좋은 직장을 위해 투자하고 노력하는 만큼 좋은 배우자를 위한 투자도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서미진(35세, 여, 가명)씨는 신앙생활은 물론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과의 만남을 원해 기독교결혼정보회사를 찾아왔으며 몇 번의 만남으로 현재는 같은 기독교인과 교제 중이다. 최 수석팀장은 ”‘좋은 사람을 소개시켜줘서 감사하다, 좋은 소식과 함께 찾아오겠다’고 최근에 연락이 왔다.”며 이런 소식을 접할 때마다 이 일에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한다.

바로연 기독교결혼정보회사는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현대해상과 연계한 2억원의 안심보험으로 결혼정보업체를 이용하면서 생기는 관리 부주의나 소개 불확실, 맞선 상대의 폭행 등에 대한 보험을 통해 고객만족과 서비스에 앞장섰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결혼정보회사와 차별화된 매칭 시스템인 ‘바로파인드’는 뇌파측정을 통한 무의식적인 이상형을 찾아주는 과학적인 방법으로 보다 정확한 매칭 시스템을 구축했다.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최성희 수석팀장은 “결혼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치관과 신념이다”라며 “종교적인 가치관과 앞으로의 신앙생활을 함께 하며 더욱 더 행복한 결혼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배우자를 만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현명한 선택은 좋은 기독교 결혼정보회사를 만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서울 본사 이외에도 전국적인 네트워크 기반의 시스템을 제공하며 고객과의 신뢰도를 더욱 단단하게 다지며 결혼정보회사 트렌드에 빠르게 발 맞춰가고 있다.

문의 02)2188-6507
홈페이지 www.baroye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