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솔기숙학원
뛰어난 강사진 및 학생관리시스템으로 유명한 강남청솔기숙학원이 겨울방학을 맞아 ’2018재수정규반’ 모집을 완료 후, 결원생에 대한 추가모집 계획을 밝혔다.

강남청솔기숙학원은 강남청솔학원과 동일한 강사진과 교재를 통해 수업을 진행한다. 이미 검증된 교육시스템으로 학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학생 개인별 수준에 맞는 클래스 수업으로 우수한 합격자를 다수 배출해낸 기숙사종합학원으로도 유명하다.

주5일반과 주7일반으로 운영되는 재수정규반에 등록한 학생들은 오프라인수업은 물론 온라인 수업도 제공 받아 정규수업 이후 부족한 부분을 온라인으로 보충학습 할 수 있다. 수업 이후에도 담당선생님과 개인별 상담을 통해 오답노트, 강의스케줄관리 등 학습플랜을 계획하기 때문에 성적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그밖에도 학생들이 공부하기 쾌적한 환경과 독서실로 좋은 면학 분위기를 조성해줘, 학생들 만족도 또한 높다.

강남청솔기숙학원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2018년도 수능 준비에 열을 올리는 재수생들로 인해 조기마감되는 결과를 낳았다"며 "이번 추가모집 역시 조기 마감이 될 것으로 예상된 가운데, 재수를 하기로 마음먹은 학생들이라면 한시 바삐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추가모집 신청은 홈페이지 혹은 각 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등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