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미션
한남대가 개교 60주년을 맞아 대학 캠퍼스 선교 잡지인 '캠퍼스 미션'을 발행하고 학원복음화와 대학생 선교에 앞장서고 있다.

14일 한남대 교목실(실장 천사무엘)은 "9월 30일 발행한 '캠퍼스 미션' 잡지는 캠퍼스 선교에 그 목적이 있지만 무엇보다 대학생들의 생각과 삶에 대한 태도를 이해하고 그들과 소통을 통해 캠퍼스 선교현장의 고민과 기대를 진솔하게 담아냈다"고 했다.

이어 "현재 대학캠퍼스에는 선교단체, 지역교회, 기독교대학 등 캠퍼스 선교를 위해 안간힘을 쓰고 모두가 그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있지만, 막상 캠퍼스 선교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고민들이 전달되는 통로가 좁은 게 현실"이라며 "이번 '캠퍼스 미션' 잡지가 캠퍼스 선교에 긍정적인 효과를 낳고 대학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잡지는 '나는 왜 교회에 다니는가?', '캠퍼스 선교 동아리 탐방', '대학생 성서교육 현장', '캠퍼스 소그룹 탐방', '대학생 해외봉사 체험기', '캠퍼스 영화 이야기', 'CCM 토크'로 구성돼 있다. 

한남대 천사무엘 교목실장은 '캠퍼스 미션' 권두언에서 "이번 잡지의 목적은 '소통'이다. 이 잡지는 캠퍼스 선교를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한다는 일방적인 지시 형태의 글이나 설교보다는 가능한 현장의 목소리를 있는 그대로 담아서 교회와 사역자들이 대학생들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또한 본 창간호를 필두로 '캠퍼스 미션'에 대학생 선교를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대안들이 풍성히 담겨져 캠퍼스 사역 활성화를 위한 통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