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
깊어지는 가을에는 춘천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난다. 춘천의 팔봉산, 구봉산, 삼악산 등은 가을 단풍을 즐기며 등산하기 좋고, 주변의 가평, 강촌, 중도, 남이섬 등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손색이 없다. 뿐만 아니라 소양강이나 공지천, 의암댐 등지에서의 트레킹이나 드라이브도 가을 운치를 더해 준다.

춘천 여행의 재미를 더해주는 것은 맛있는 음식들이다. 특히 춘천의 대표 음식하면 닭갈비와 막국수를 빼놓을 수 없는데 여행에서 돌아와서도 계속 생각이 나는 맛이다.

이에 춘천시 삼천동 중도관광지 인근에 위치한 맛집 춘천명물닭갈비는 춘천에서의 맛을 전국 어디서나 느낄 수 있도록 온라인 춘천닭갈비 포장 주문을 받고 있다. 춘천닭갈비 맛집으로 여러 방송에서도 소개된 바 있는 춘천명물닭갈비는 식감좋은 닭다리살을 대추를 넣은 비법양념으로 버무려 담백하면서도 매콤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춘천명물닭갈비의 온라인 판매는 굳이 춘천을 가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춘천 닭갈비를 먹을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반응이 좋다. 또한 손님이 오거나 캠핑장을 갈 때, 별미를 준비해야 할 때 등 특별한 날을 위한 메뉴로도 손색없다.

춘천명물닭갈비 택배는 아이스팩과 함께 꼼꼼하게 포장돼 신선한 상태로 받아볼 수 있으며, 3시 이전에 입금하면 당일 발송된다. 5만 원 이상 주문하면 배송비도 무료다.

인터넷으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는 판 닭갈비와 숯불 닭갈비 두 가지다. 판 닭갈비의 경우 양배추, 양파, 파, 마늘, 깻잎, 상추, 떡, 고구마, 양념장까지 한 번에 묶은 패키지로도 판매하고 있다. 1인분에 300g이며, 2인분 이상 시 주문 가능하다. 2인분을 단위로 원하는 양만큼 나눔 포장도 된다.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1,000원 적립금을 증정하며 춘천명물닭갈비 주문 시마다 포인트가 쌓인다.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 쿠폰도 발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