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영 목사
▲우바마 조직위원장 박원영 목사. ⓒ크리스천투데이 DB
우바마(WBAMA, World Business As Mission Academy)가 비즈니스 미션을 통한 전인 구원을 위해 비즈니스 선교 세미나를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양평 소재 왕성교회 십자수기도원(원장 길자연 목사)에서 개최한다.

우바마는 21세기 포스트모던 시대에 사도 바울의 사명감으로 한 손에는 복음을, 한 손에는 전문 직업을 가지고 삶과 일의 현장에서 복음을 전한다. 전도와 선교, 문화명령, 지상명령을 수행하도록 시대에 맞는 사역의 전문성과 영성, 치유, 성경적 리더십, 상담, 경영, 기독교 세계관을 통해 직능별 전문인들을 교육하는 비즈니스 미션 프로그램이다.

우바마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도구를 이용해 선교하기 원하는 이들과 세계 속에서 젊음의 열정으로 선교 사역을 감당하고자 하는 젊은 선교사 후보생들에게 선교지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전문적 비즈니스 교육들을 제공해, 보다 효과적으로 전문인 선교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돕는 데 목적이 있다.

우바마 조직위원장 박원영 목사는 "우리는 성경적인 위대한 꿈과 가치관을 가지고 비즈니스의 뿌리를 내려야 한다"며 "성공한 비즈니스 선교사가 되어 위대한 꿈과 비전으로 세계 복음화를 위해서 하나님나라의 확장을 꿈꿔야 한다"고 했다.

강사진은 길자연 목사, 김진홍 목사, 소강석 목사, 소기천 교수, 조명수 사무총장, 송인엽 소장, 두상달 장로, 박옥선 대표, 신효철 대표, 백영실 회장, 서금순 협회장, 황바울 회장, 커피 디셈버, 조한권 목사, 황석산 목사, 소기천 목사, 전용국 목사, 박원영 목사 등이다. 이들은 비즈니스 선교와 그 성공 사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국내 참석자 10만 원, 당일 등록은 12만 원, 국내선교사는 5만 원, 해외선교사는 3만 원이다. 교재와 식사, 숙식, 관련 자료가 제공된다.

등록: www.kcnn.co.kr
문의: 02) 2104-6700